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걸그룹 시그니처 화보 미리보기

On February 24, 2020

영크러쉬 매력의 걸그룹 시그니처 지원, 세미 <그라치아> 3월호 화보 공개

 


시스루 셔츠 시눈(Sinoon). 브라 톱 레호(Lehho). 이어커프 르이에(Leyie).



원피스 민주킴(Minjukim). 이어커프 르이에(Leyie). 반지 비올리나(Viollina). 초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의 데뷔곡 ‘눈누난나’로 멋진 시작을 알린 걸그룹 시그니처의 지원, 세미가 <그라치아> 3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Cignature Moment’를 주제로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연출한 지원, 세미는 무대 위에서의 발랄하고 파워풀한 영크러쉬 컨셉과는 사뭇 다른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화이트의 의상과 함께 맑은 레드와 핑크, 코럴, 옐로우 등 봄 기운 가득한 컬러들로 얼굴을 아름답게 채색했다. 색다른 분위기의 뷰티 룩을 찰떡 같이 잘 소화한 지원, 세미는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고혹적인 화보 신을 완성했다.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는 데뷔 소감과 포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데뷔 신고식을 치른 소감에 대해 “좋은 멤버들을 만나서 데뷔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했다. 떨리기도 했지만 오랫동안 기다렸던 시간이라 무척 신났다.”며 “시그니처라는 팀명은 멤버 중 예아의 아이디어였다. K-팝을 상징하는 시그니처와 같은 존재가 되자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가 낸 팀명으로 활동할 수 있어서 더욱 애착이 간다.”고 답했다. 또 올해가 어떤 의미로 추억되길 바라는지 묻는 질문에 “후회 없는 시간들로 한 해를 채우고 싶다.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냈으면 좋겠다. 멤버들과 함께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건강하게 활동하는 것이 최고의 목표.”라고 답했다.

시그니처 지원, 세미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영크러쉬 매력의 걸그룹 시그니처 지원, 세미 <그라치아> 3월호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최인실
PHOTOGRAPHER
이대희
HAIR
오종오
MAKEUP
이아영
STYLIST
임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