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윤세아 화보 미리보기

On January 23, 2020

방콕으로 향한 배우 윤세아 <그라치아> 2월호 화보 공개

에메랄드 트위스트 다이얼 컬러가 강조된 엠마 컬렉션 손목시계 폴바이스(Paul Vice). 원피스 빅팍(Big Park). 귀고리 젤라시(Jealousy).

<날 녹여주오>에서 ‘나하영’역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윤세아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2월호의 화보를 장식했다. 따뜻한 방콕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냉철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드라마 속 캐릭터에서 벗어나 배우 본연의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 또한 ‘나하영’이 보여준 시크하고 세련된 패션만큼 화보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른 봄을 느낄 수 있는 산뜻한 스프링 룩에 컬러풀한 다이얼의 손목시계, 틴티드 컬러 렌즈 선글라스 등의 패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층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매 컷마다 멋진 화보 신을 만들어간 윤세아는 포근한 방콕의 날씨를 만끽하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갔다. 그리고 현재 태국에서 <SKY캐슬>이 인기리에 방영 중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현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템플의 로고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셰이프의 캐츠아이 원형 콤비 선글라스 멀버리(Mulberry).점프슈트, 셔츠 모두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 귀고리 파나쉬 차선영(Panache Chasunyoung).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는 연기와 일상에 대한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연기자를 꿈꾸는 학생 시절에 상상해본 미래의 모습과 지금이 많이 닮아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기대했던 것보다 더 잘된 것 같다. 계속 이렇게 치열하게 살아갈 수 있고, 좋아하는 연기를 계속 할 수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지금까지 잘 버틸 수 있었던 나의 용기가 대단하고 놀랍기도 하다.”라고 답했다. 또 드라마 속 차가운 ‘냉미녀’의 이미지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의 반전 매력에 대한 질문에 “두 가지 다 내 모습이 맞다. 누군가 댓글로 ‘예쁜데 아저씨 같다’라고 표현한 걸 보고 기분이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이 딱 그 포인트다. 그렇게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윤세아는 오는 2월 12일 영화 <정직한 후보>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비밀의 숲 시즌2>에 합류해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배우 윤세아와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재킷, 팬츠 모두 빅팍(Big Park). 귀고리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방콕으로 향한 배우 윤세아 <그라치아> 2월호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최인실
PHOTOGRAPHER
김혁
HAIR
빅토리아(드엔)
MAKEUP
전미연(드엔)
STYLIST
허은주
CASTING DIRECTOR
이숙경
LOCATION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Siam Kempinski Hotel Bang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