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BEAUTY CHARTS

On January 03, 2020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뷰티 전문가들이 픽한 이달의 뷰티 신상 리스트.

/upload/grazia/article/202001/thumb/43711-396936-sample.jpg
  •  1  내 입술에 츄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라 답답함이 없고, 묻어남 없이 오래 유지돼요. 얇게 터치한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지속력이 훨씬 높아진답니다.” _포니(뷰티 크리에이터)

    입술 위에 촉촉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온종일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팝 비티×컬러팝 컬렉션 울트라 블로티드 립 홀리 롤리, 츄-홀릭 각각 3g 가격미정.

  •  2  핑크 빛 향기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즐겨 뿌리게 돼요. 로즈와 매그놀리어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향이 너무나 매력적이죠.” _최인실(뷰티 디렉터)

    사랑스러운 코럴 핑크 빛의 보틀이 소장욕을 자극한다. 아이코닉한 장미 향과 매그놀리어, 재스민의 풍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끌로에 로 오드 뚜왈렛 50ml 11만6천원.

  •  3  빛나는 뒷모습

    “정제수와 일대일 비율로 섞어주면 헤어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샴푸 시 한두 방울 섞어 사용해도 좋고요. 네일 케어 마니아라면 큐티클 관리할 때 발라줘도 OK!” _박슬기(로레알파리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100ml 1만9천원.

  •  4  ‘소장각’ 쿠션

    “일 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에 적당히 촉촉한 텍스처까지! 올겨울 저의 최애 쿠션이에요.” _김해인(디올 뷰티 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

    디올 패션 하우스의 오블리크 모노그램 패턴을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톤을 보정하고 결점을 커버해 포토샵 한 듯 화사한 안색으로 만드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디올매니아 에디션 14g 8만5천원.

  •  5  에센스 담은 오일

    “복합 & 민감성 피부라 클렌저를 고를 때 유독 신중한 편인데, 세정력도 좋고 트러블도 나지 않더라고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해서 건성 피부에 추천해요!” _현링(뷰티 크리에이터)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세안 후에도 땅김이 없다. 자극적인 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125ml 5만9천원.

  •  6  해피 뉴 이어

    “새빨간 한정판 보틀에 귀여운 키링까지 달려 나름 알찬 소비를 한 것 같은 기분마저 들더라고요. 올해엔 작년보다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기대해도 좋을 듯.” _황서정(〈그라치아〉 뷰티 에디터)

    장수를 기원하는 문양과 쥐띠 해를 기념하는 참이 달린 보틀이 눈길을 끈다. 밤사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한결 탄력 있는 안색으로 만들어주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50ml 15만5천원.

  •  7  골든 드롭

    “수분 베이스를 한 겹 덧씌운 듯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비 브라운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골드 & 블랙 패키지도 마음에 들고요.” _이희(이희헤어앤메이크업 원장)

    기존 보틀에 골드 빛 패턴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 골드보틀 에디션 30ml 8만5천원.

  •  8  트윙클 샤워

    “자기 전 샤워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편이에요. 레몬 향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죠. 반짝거리는 글리터가 잔뜩 들어 있어 기분 전환용으로도 딱이랍니다.” _서울라이트 준(뷰티 크리에이터)

    레몬 껍질, 오렌지 오일의 달콤한 향이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푸른색 제형이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러쉬 해피 샤워 젤 500ml 5만8천원.

  •  9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리엔탈 무드의 스페셜 패키징에 용 문양을 양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특히 인상적이에요. 리퀴드와 크림, 파우더가 믹스된 텍스처라 요철 부각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죠.” _백승운(맥 프로 아티스트)

    중국 자금성의 고대 문양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쓸어주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는 맥 루나 일루전 컬렉션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9g 4만8천원.

  •  10  메이크업 치트키

    “화보 촬영을 할 때마다 하이라이터는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편이에요. 콧대와 눈두덩, 광대뼈 라인에 살짝 터치하면 조명 아래에서 피부가 훨씬 좋아 보이는 효과를 주죠.” _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빛과 열기가 공존하는 사막에서 영감받은 제품. 미세한 입자의 피그먼트가 밋밋한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샤넬 2020 봄-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에끌라 두 데저트 11g 8만6천원.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뷰티 전문가들이 픽한 이달의 뷰티 신상 리스트.

Credit Info

2020년 1월

2020년 1월(총권 122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서정
PHOTO
정지안(제품)· Showb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