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BEAUTY CHARTS

On January 03, 2020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뷰티 전문가들이 픽한 이달의 뷰티 신상 리스트.

/upload/grazia/article/202001/thumb/43711-396936-sample.jpg
  •  1  내 입술에 츄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라 답답함이 없고, 묻어남 없이 오래 유지돼요. 얇게 터치한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지속력이 훨씬 높아진답니다.” _포니(뷰티 크리에이터)

    입술 위에 촉촉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온종일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팝 비티×컬러팝 컬렉션 울트라 블로티드 립 홀리 롤리, 츄-홀릭 각각 3g 가격미정.

  •  2  핑크 빛 향기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즐겨 뿌리게 돼요. 로즈와 매그놀리어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향이 너무나 매력적이죠.” _최인실(뷰티 디렉터)

    사랑스러운 코럴 핑크 빛의 보틀이 소장욕을 자극한다. 아이코닉한 장미 향과 매그놀리어, 재스민의 풍부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끌로에 로 오드 뚜왈렛 50ml 11만6천원.

  •  3  빛나는 뒷모습

    “정제수와 일대일 비율로 섞어주면 헤어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샴푸 시 한두 방울 섞어 사용해도 좋고요. 네일 케어 마니아라면 큐티클 관리할 때 발라줘도 OK!” _박슬기(로레알파리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100ml 1만9천원.

  •  4  ‘소장각’ 쿠션

    “일 년에 단 한 번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에 적당히 촉촉한 텍스처까지! 올겨울 저의 최애 쿠션이에요.” _김해인(디올 뷰티 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

    디올 패션 하우스의 오블리크 모노그램 패턴을 입은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톤을 보정하고 결점을 커버해 포토샵 한 듯 화사한 안색으로 만드는 디올 포에버 퍼펙트 쿠션 디올매니아 에디션 14g 8만5천원.

  •  5  에센스 담은 오일

    “복합 & 민감성 피부라 클렌저를 고를 때 유독 신중한 편인데, 세정력도 좋고 트러블도 나지 않더라고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해서 건성 피부에 추천해요!” _현링(뷰티 크리에이터)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세안 후에도 땅김이 없다. 자극적인 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AHC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 125ml 5만9천원.

  •  6  해피 뉴 이어

    “새빨간 한정판 보틀에 귀여운 키링까지 달려 나름 알찬 소비를 한 것 같은 기분마저 들더라고요. 올해엔 작년보다 더 어려 보이는 피부를 기대해도 좋을 듯.” _황서정(〈그라치아〉 뷰티 에디터)

    장수를 기원하는 문양과 쥐띠 해를 기념하는 참이 달린 보틀이 눈길을 끈다. 밤사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한결 탄력 있는 안색으로 만들어주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50ml 15만5천원.

  •  7  골든 드롭

    “수분 베이스를 한 겹 덧씌운 듯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비 브라운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골드 & 블랙 패키지도 마음에 들고요.” _이희(이희헤어앤메이크업 원장)

    기존 보틀에 골드 빛 패턴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 골드보틀 에디션 30ml 8만5천원.

  •  8  트윙클 샤워

    “자기 전 샤워로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편이에요. 레몬 향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이죠. 반짝거리는 글리터가 잔뜩 들어 있어 기분 전환용으로도 딱이랍니다.” _서울라이트 준(뷰티 크리에이터)

    레몬 껍질, 오렌지 오일의 달콤한 향이 기분 좋은 샤워 타임을 선사한다. 푸른색 제형이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러쉬 해피 샤워 젤 500ml 5만8천원.

  •  9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오리엔탈 무드의 스페셜 패키징에 용 문양을 양각으로 새긴 디테일이 특히 인상적이에요. 리퀴드와 크림, 파우더가 믹스된 텍스처라 요철 부각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죠.” _백승운(맥 프로 아티스트)

    중국 자금성의 고대 문양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쓸어주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는 맥 루나 일루전 컬렉션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9g 4만8천원.

  •  10  메이크업 치트키

    “화보 촬영을 할 때마다 하이라이터는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편이에요. 콧대와 눈두덩, 광대뼈 라인에 살짝 터치하면 조명 아래에서 피부가 훨씬 좋아 보이는 효과를 주죠.” _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빛과 열기가 공존하는 사막에서 영감받은 제품. 미세한 입자의 피그먼트가 밋밋한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샤넬 2020 봄-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에끌라 두 데저트 11g 8만6천원.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1월. 뷰티 전문가들이 픽한 이달의 뷰티 신상 리스트.

Credit Info

2020년 1월

2020년 1월(총권 122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서정
PHOTO
정지안(제품)· Showbit

2020년 1월

이달의 목차
EDITOR
황서정
PHOTO
정지안(제품)· Showb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