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이유비 화보 미리보기

On December 19, 2019

“이제는 조금 더 솔직해지려고 해요.” 분위기 여신 이유비 <그라치아> 화보 공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배우 이유비와 진행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태국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자유분방한 여행자로 변신, 방콕의 올드 타운 곳곳을 누비며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뽐냈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내내 무더운 날씨 탓에 쉽지 않은 촬영이었음에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현재 MC로 활약 중인 <개는 훌륭하다>와 <팔로우미> 시즌 12의 뒷이야기와 함께 올해 서른이 되고 나서 달라진 그녀의 생각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올해 서른 살이 되면서 제가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저만의 스타일을 고수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 동안은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여배우에 대한 생각이나 시선에 어느 정도는 맞춰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이제는 신경 쓰지 않기로 결심했죠. 지금 이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잖아요. 30대만큼은 내 마음대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살았구나 하는 걸 느끼고 싶었죠.”

이유비는 자신의 스타일에 대해서 다양성이라고 정의한다.
“저는 패션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요. 그래서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평소 가방이나 양말, 신발 등의 액세서리로 룩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하는데 이것만으로도 룩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꿀 수 있으니 재미있어요.”


<개는 훌륭하다>는 취지에 반해 꼭 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제의 받고 프로그램 취지가 너무 신선했고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들어 결정하게 됐어요. 많은 강아지들을 만날 수 있고, 반려견을 키우고 싶지만 관련 정보가 없을 때 발생하는 부분들에 대해 주의할 점을 알려주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라 그 취지가 마음에 들었죠. 더불어 단순히 웃음을 주는 예능이 아니라 사회적으로 유기견 문제가 심각한데 이 부분을 조금씩 풀어 나갈 수 있는 유익한 예능이라는 점에 매력을 느꼈어요.”

2020년에는 다양한 작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라는 이유비, 그녀의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20일에 발행되는 <그라치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제는 조금 더 솔직해지려고 해요.” 분위기 여신 이유비 <그라치아>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장정진
PHOTOGRAPHER
고원태
HAIR & MAKEUP
구현미
STYLIST
장은혜
ASSISTANT
최은미
LOCATION
아난타라 시암 방콕
PRODUCTION
해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