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전여빈 미리보기

On August 26, 2019

‘화보가 체질’, 매력 부자 전여빈 화보 공개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솔직한 사이다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여빈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전여빈은 20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신비로운 마스크와 강렬한 눈빛을 과시했다. 촉촉히 젖은 머리카락과 화장기가 옅은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선 시크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오버사이즈 외투와 팬츠 등을 때론 단아하게, 때론 톰보이처럼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멜로가 체질’ 속 연기자들과의 케미에 대해 이야기 했다. “천우희, 한지은과는 같이 있으면 너무 즐거운 나머지 장난기를 주체 못할 정도로 친하다”며, “안재홍은 누군가를 웃게 하는 힘이 있는 부러운 사람”, “공명은 나이보다 어른스럽고 분위기 메이커”라고 밝혔다. 충무로의 괴물 신예로 손꼽히는 전여빈은 앞으로 해보고 싶은 작품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춤을 추는 영화를 해보고 싶다. 얼굴이나 표정 말고도 표현의 영역을 확장시키고 싶어서”라고 말해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 정신을 드러냈다.

전여빈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8월 20일 발간한 <그라치아> 9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가 체질’, 매력 부자 전여빈 화보 공개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김지원
PHOTOGRAPHY
목정욱
HAIR
이혜영
MAKEUP
김지현
ASSISTANT
추은실, 김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