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PEACEFUL MOMENTS

On July 22, 2019

천혜의 자연환경이 선사하는 지상낙원,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를 만났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7/thumb/42355-376556-sample.jpg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리조트 전경.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의 리조트 전경.

‘깨끗한 섬’이라는 뜻의 코사무이는 다소 거칠고 서늘한 바람이 부는 해변을 가지고 있어 태국의 여타 해변과는 색다름을 선사하는 섬이다.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기도 한 이곳은 천혜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연중 따스한 날씨 덕분에 특히 유러피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코사무이가 한창 각광받던 초창기에 세워진, 1세대 대표 리조트 격인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Renaissance Ko Samui Resort & Spa) 역시 코사무이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우선 라마이 비치(Ramai Beach)에 위치한 르네상스 코사무이는 공항에서 차로 20여 분이면 도착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코사무이의 가장 번화가인 차웽 비치(Chaweng Beach)와 피셔맨스 빌리지(The Fisherman’s Village)도 20분 내에 관통한다. 뿐만 아니라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푸른 바다, 열대식물이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리조트가 자연 그 자체를 여행자들에게 선사해준다. 특히 르네상스 코사무이는 태국 전통 양식 디자인과 5성급 풀 빌라로 구축된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리조트로 서비스 품질도 뛰어나다. 모던한 분위기의 로비로 들어서면 숲속에 둘러싸인 객실과 빌라를 만날 수 있는데, 총 78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 및 바, 2개의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됐다.

리조트 대부분의 면적이 가든 등 조경에 할애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가장 인기 있는 원 베드룸 풀 빌라에 들어서면 모던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 현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뿐 아니라 럭셔리한 침구, 초고속 인터넷, 야외 풀장 등의 편의 시설까지 갖춰졌다. 일반 객실도 3~4인 가족이 족히 사용할 법한 큰 사이즈의 침대와 여행의 여독을 풀어줄 야외 테라스 월풀 욕조 등이 마련돼 넓고 쾌적하다.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만의 또 다른 장점은 굳이 시내로 나가지 않더라도 리조트 내에서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이곳이 새로 생기는 고급 리조트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다. 조식뿐만 아니라 올데이 다이닝으로 전 세계 요리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바나나리프(Banana Leaf) 레스토랑, 태국 전통 요리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타와NN(TawaNN) 레스토랑, 칵테일과 함께 다양한 레스토랑 메뉴를 제공하는 풀바(Pool Bar) 등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미각의 향연에 빠져보길. 올여름 청량감 가득한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에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보석 같은 휴식을 즐겨보자.
 

Info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 & 스파(Renaissance Ko Samui Resort & Spa)
주소 08/1 Moo4, Tambol Maret, Lamai Beach, Koh Samui, Thailand
홈페이지 www.renaissancekohsamui.com

3 / 10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는 공간.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는 공간.

  •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는 공간.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주스를 맛볼 수 있는 공간.
  • 테라스 공간에 마련된 욕조.테라스 공간에 마련된 욕조.
  • 세계 각국의 음식을 선보이는 바나나리프(Banana Leaf) 레스토랑.세계 각국의 음식을 선보이는 바나나리프(Banana Leaf) 레스토랑.
  •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의 원 베드룸 풀 빌라.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의 원 베드룸 풀 빌라.

천혜의 자연환경이 선사하는 지상낙원, 르네상스 코사무이 리조트를 만났다.

Credit Info

2019년 07월

2019년 07월(총권 116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임경미
PHOTO
Renaissance Ko Samui Resort &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