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깃털처럼 가볍게

On April 26, 2019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으로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를 꺼려했다면? 바른 듯 안 바른 듯 투명하고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인 라비오뜨 선 케어 아이템 2종에 주목하자.

/upload/grazia/article/201904/thumb/41763-364082-sample.jpg

1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 SPF 50+ PA++++ 50ml 1만6천원.
2 워터 젤 텍스처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라비오뜨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 SPF 50+ PA+++ 50ml 1만8천원.


산뜻하면서도 가벼운 선 플루이드 & 에센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자외선 차단제 제품. 매일 아침 두껍게 발리는 선크림 탓에 하얗게 들뜨고 밀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라비오뜨의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을 눈여겨보자. 뜨거운 햇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싶다면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전해지는 ‘유브이 베일 쿨링 선 플루이드’가 답. 플루이드 타입의 산뜻한 텍스처가 답답함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외선 차단 성분은 물론이고 주름 개선 및 미백 성분까지 함유돼 지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보습제를 충분히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 피부에는 수분 에센스 제형 속의 아쿠아 보습 캡슐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유브이 베일 모이스처 선 에센스’가 제격. 수분 에센스 성분을 68% 함유해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에도 부담이 없다.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으로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를 꺼려했다면? 바른 듯 안 바른 듯 투명하고 산뜻한 텍스처가 특징인 라비오뜨 선 케어 아이템 2종에 주목하자.

Credit Info

2019년 04월

2019년 04월(총권 113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서정
PHOTO
이용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