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Knocking on Heaven's Door

On March 27, 2019

서울에서 7시간여를 날아가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마치 천국과도 같은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3/thumb/41550-360768-sample.jpg

발리에서도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로 꼽히는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 리조트의 모습.

발리에서도 아름다운 선셋 포인트로 꼽히는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 리조트의 모습.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Anantara Uluwatu Bali Resort)
주소 Jl. Pemutih, Labuan Sait, Uluwatu 80364 Bali, Indonesia
홈페이지 bali-uluwatu.anantara.com

/upload/grazia/article/201903/thumb/41550-360769-sample.jpg

몇 달째 계속되는 추위가 슬슬 지겨워지면서 따뜻한 남국의 정취가 그리워지는 시기.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나른하게 쉴 수 있는 곳이 간절해진다. 그럴 때 발리만큼 적당한 데가 또 있을까. 파란 바다를 바라보며 가만히 있어도 절로 힐링이 되는 곳, 바로 그런 천국이 여기에 있다. 서울에서 7시간여 날아가면 도착하는 발리, 그리고 40여 분 더 달려가야 도착하는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가 그곳.

발리의 최고 서핑 스폿인 임파서블 해변의 환상적인 절벽에 계단식으로 위치해 눈 아래로 그 어느 곳과 비교할 수 없는 환상적인 오션 뷰가 펼쳐진다. 게다가 섬의 지형을 묘사한 듯 바다와 자연스럽게 연결된 건축 디자인은 주변 환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발리의 현대와 전통을 모두 아우르는 공간으로 재탄생되었다. 객실은 또 어떤가. 2인용 자쿠지가 더욱 로맨틱한 여행으로 만들어주는 오션 뷰 스위트룸, 인도양을 마주한 프라이빗 풀을 갖춘 풀 빌라, 그리고 최상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2층 구조의 데와타 펜트하우스까지.
그 어디서 경험하지 못한 럭셔리 바캉스도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에서라면 가능하다.

그러나 제아무리 완벽한 바캉스라도 미식이 빠지면 서운한 법. 아난타라 울루와투에는 총 3곳의 레스토랑이 자리한다. 레스토랑이자 저녁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는 360레스토랑(360 Restaurant), 철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소노 테판야키(Sono Teppanyaki), 그리고 퓨전 스타일의 디시부터 신선한 시푸드 그릴과 바비큐 디너 등 다양한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시파이어솔트(Sea.Fire.Salt)까지.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으니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가만히만 있어도 좋은 곳이지만 혹여 지루한 이들이라면 아난타라 울루와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요가 클래스와 서핑, 바이킹 같은 액티비티를 비롯해 쿠킹 클래스, 세라믹 메이킹, 발리네즈 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갖춰져 새로운 취미를 찾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야말로 취향 저격이란 말! 이러니 어찌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휴양부터 미식, 그리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오감 만족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를 눈여겨보길. 결코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통창 너머로 임파서블 비치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풀 빌라.

통창 너머로 임파서블 비치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풀 빌라.

통창 너머로 임파서블 비치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풀 빌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는 그야말로 꿀맛.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는 그야말로 꿀맛.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조식 뷔페는 그야말로 꿀맛.

서울에서 7시간여를 날아가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마치 천국과도 같은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다.

Credit Info

2019년 03월

2019년 03월(총권 11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아난타라 울루와투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