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WANNA HAVE, MY NEW TECH LIST

On January 17, 2019

새해에는 뭐든 새것이 좋은 법이다. 수고한 자신을 위한 셀프 선물로도,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인 신상 테크 리스트. 취향과 성향에 따라 골라보길.

FOR
여행을 좋아하는 기록광이라면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1/thumb/41120-352341-sample.jpg

 

니콘 Z7
고화소 풀 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직경 55mm의 대구경 Z 마운트를 사용하며 유효화소수 4575만 화소를 지원한다.
Full HD는 물론이고 4K UHD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해 양질의 결과물을 뽑아낼 수 있다. 전문적인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N-Log 기능까지 갖춰 브이로그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이라면 더욱 반길 제품이기도. 니콘 카메라 최초로 5단 손 떨림 보정 효과를 갖췄다. 보디 3백69만9천원.

 

  • 소니 RX100M6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보디를 가지고 있지만, 24-200mm의 넓은 줌 범위로 광각에서 망원까지 고해상도 이미지 품질을 자랑한다. 초당 최대 24프레임 및 최대 233개의 연속 촬영까지 포착할 수 있다. 영상 기능 역시 수준급이다. 고품질의 4K 영상을 담아낼 수 있으며, AF 속도 설정으로 저속 초점 효과와 같은 창의적인 연출도 가능하다. 1백39만9천원.

  • 고프로 히어로 7 실버 & 화이트

    Full HD 동영상과 고화질 10MP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멀티캠 입문자를 위한 핵심적인 기능만을 담은 카메라. 작지만 견고하고 완벽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일상생활뿐 아니라 액티비티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음성 제어, 직관적인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2x 슬로모션 동영상이나 연사 모드를 장착해 원하는 방식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26만원.

라이카 D-Lux 7

라이카의 베스트셀러 D-Lux 라인의 새 모델, D-Lux 7은 고성능 콤팩트 카메라로, 밝은 조리개 값을 자랑하는 줌 렌즈가 새롭게 장착된 1700만 화소의 4/3 센서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화질을 자랑한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연결, USB-C 충전 기능을 새롭게 갖췄으며 자동 노출 모드나 수동 설정 옵션 등 다양한 비디오 기능이 추가됐다. 인물 및 풍경은 물론이고 근접 사진까지 촬영 범위가 광범위한 것도 장점. 1백65만원.





FOR
아날로그 감성을 사랑한다면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1/thumb/41120-352344-sample.jpg

 

캐논 셀피 CP1300 with 데일리라이크
캐논의 포토프린터와 데일리라이크의 감성이 만나면? 데일리라이크가 함께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화이트나 핑크 색상의 CP1300에 엽서 사이즈 용지 54매, 그리고 엽서, 액자, 마스킹 테이프 등 데일리라이크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까지 포함됐다. CP1300은 감각적인 곡선 디자인과 선명한 인화 화질을 자랑한다. 16만7천원.

 

  • 후지필름 인스탁스 SQ20

    인스탁스 최초로 첫 동영상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최대 15초의 동영상 저장 및 캡처가 가능하다. 또한 셀피 미러를 장착해 더욱 쉽게 셀피를 찍을 수 있으며 시퀀스, 연속 콜라주, 이중 노출 등으로 촬영 기법이 더욱 풍부해져 입맛대로 가지고 놀기 좋다. 또한 멀리 있는 피사체를 찍을 수 있는 줌 기능이 강화되어 활용도를 높이고, 원하는 컬러를 추출할 수 있는 필터를 추가해 찍는 재미를 더했다. 인스탁스의 발전이 어디까지일지 궁금하게 만드는 제품. 25만9천원.

  • LG 포켓포토 스냅

    봄을 닮은 파스텔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포켓포토 스냅은 야외 활동 시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에 즉석카메라와 모바일 포토프린터 기능을 모두 갖춰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5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고, 재인쇄 버튼을 통해 마지막 촬영한 사진을 여러 번 출력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화지는 염료 승화 방식으로 한층 선명한 인쇄 퀄리티를 보장한다. 24만9천원.



FOR
음악 없이 못 사는 헤비 리스너라면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1/thumb/41120-352348-sample.jpg

 

비츠바이닥터드레 스카이라인 컬렉션
부드러운 파스텔 톤이 여심을 자극하는 스카이라인 컬렉션은 4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으로 잘 알려진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으로 구성됐으며, 총 4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다. ‘Pure ANC’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소음 차단 기능을 켠 채로 22시간까지 무선 재생이 가능하며, 특히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요긴하게 쓰인다. 해당 기능을 끈 채로는 음질의 변화 없이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41만9천원.

 

  • 소니 WF-SP900

    스포츠 무선 헤드폰으로 트랙 위, 수영장 안, 그리고 바닷속 어디서든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 특히 IPX5/8 방수 등급으로 물에 강하기 때문에 깨끗한 물이나 소금물에 관계없이 2m까지 잠수가 가능하다.
    수영용 이어피스를 이용하면 물 샐 틈 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좋아하는 음악을 주변 소리와 믹싱해서 들을 수 있는 주변 소리 모드도 눈에 띈다. 29만9천원.

  •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E8 핑크 에디션

    고급스러운 핑크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 각 피스에 5.7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내장돼 청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귀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인체 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것 역시 장점. 음악 감상, 트랙 변경, 통화, 음성 인식 서비스 등 모든 기능을 터치 인터페이스로 제어할 수 있다. 39만9천원.

  • 소니 WH-1000XM3

    최고 수준의 노이스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으로,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음악을 들으며 나만의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최상의 음질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헤드폰을 벗지 않은 채 하우징에 손을 대면 즉시 볼륨을 줄이고 상대방과 대화할 수 있는 퀵 어텐션 기능으로 유용함을 더했다. 부드럽고 압력을 완화해주는 이어패드 덕에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49만9천원.

  • LG 엑스붐 고

    LG전자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명가 메리디안의 음향 기술이 적용돼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음 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을 탑재했으며, 가수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컬’ 모드와 중저음을 강화할 수 있는 ‘인핸스드 베이스’ 모드 중 선택 가능하다. 비트에 맞춰 다양한 색상의 라이팅 효과를 내는 LED 조명이 탑재돼 파티용으로도 제격. 29만9천원.


FOR

스마트한 일상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 아이패드 프로

    컴퓨터만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다면 아이패드 프로 신형이 그 대안이 될 터. A12 Bionic 칩을 장착해서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빠른 성능을 자랑하고 포토샵 같은 프로용 앱까지 거뜬하게 구동한다. 시중에 나온 노트북보다 얇은 두께에 11인치 기준 500g이 채 안 되는 무게로 휴대성과 실용성도 높였다. 12.9형 기준 1백26만9천원.

  • 아이폰 XR, XS

    신형 아이폰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총천연색 뒷면의 등장이다. XR의 경우, 팬톤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코럴을 비롯해 블루, 옐로, 레드, 화이트, 블랙까지 총 여섯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XS은 기존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지만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골드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로 구성되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전도성 글라스로 아름답게 마감한 뒷면이 눈에 띈다. XS 1백37만원부터, XR 99만원부터.

  • 삼성 갤럭시 워치 42mm

    39가지의 운동 종목을 트레킹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는 운동하는 동안 심박수와 칼로리를 체크해 사용자가 운동에 집중하게 도와준다. 스트레스 지수와 심박수, 칼로리 등의 건강 정보는 물론이고 수면 상태도 체크해준다. 매일 아침마다 날씨, 스케줄, 리마인더 등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고 자기 전에는 완료하지 못한 리마인더와 그날의 활동량까지 체크해주니, 개인 비서가 따로 없을 정도. 블루투스 모델 기준 33만9천9백원.

  • 삼성 갤럭시 노트 9

    눈처럼 하얀 갤럭시 노트의 알파인 화이트는 가장 늦게 출시된 컬러다. 갤럭시 노트 9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 중 역대 최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블루투스 기능을 더한 S펜은 앱 실행은 물론이고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할 때 좀 더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128GB 기준 1백9만4천5백원.

3 / 10
/upload/grazia/article/201901/thumb/41120-352353-sample.jpg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4K
4K UHD의 고해상도를 갖춰 가정용 빔 프로젝터로서는 최고 수준의 화질을 자랑한다.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 OS를 적용해 다양한 스트리밍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시네빔 레이저와 함께라면 거실이 곧 영화관이 될지도. 3백49만원.

 

소니 Xperia XZ3

그린 컬러의 뒷면이 돋보이는 소니의 Xperia XZ3은 OLED 화면을 통해 선명한 컬러와 콘트라스트를 구현한다. 특히 좋아하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폰으로 볼 때, 압도적인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면 스피커에 고음질 오디오가 내장되어 음향이 빵빵하고, 곡선형의 디자인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89만1천원.

새해에는 뭐든 새것이 좋은 법이다. 수고한 자신을 위한 셀프 선물로도,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인 신상 테크 리스트. 취향과 성향에 따라 골라보길.

Credit Info

2019년 01월

2019년 01월(총권 110호)

이달의 목차
EDITOR
정지원
PHOTO
최승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