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POPPING CHEEKS

On December 20, 2018

LOVE LOVE LOVE

/upload/grazia/article/201812/thumb/40868-348115-sample.jpg

크리니크(Clinique) 홀리데이 치크 팝 팔레트(멜론 팝, 피치 팝, 팬지 팝) 10.5g 5만9천원.


눈부신 글리터와 날렵한 아이라인 그리고 반짝이는 손끝과 고혹적인 향수까지, 파티로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의 메이크업은 화려할수록 아름답다. 눈가와 입술 위를 물들인 강렬한 컬러만큼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치크. 투명한 수채화 물감처럼 맑고 화사한 치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크리니크의 치크 팝 블러셔가 정답.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얼굴로 표현해주는 치크 팝은 부드러운 리퀴드 포뮬러를 천천히 베이킹해 새로운 파우더 제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바르거나 두 가지 컬러를 블렌딩해 원하는 발색의 강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색상을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려는 뷰티 쇼퍼들이 많아 일명 ‘직구 대란템’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그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1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가 출시됐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컬러 3가지(멜론 팝, 피치 팝, 팬지 팝)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치크 팝 팔레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날 수 있다.
날씨는 추워져도 얼굴엔 따뜻한 기운을 더하고 싶다면 꽃처럼 활짝 핀 크리니크 치크 팝을 선택해보길. 때론 귀엽게, 때론 로맨틱하게 물든 어여쁜 블러셔가 두 뺨을 포근하게 감싸줄 테니 말이다.

LOVE LOVE LOVE

Credit Info

2018년 12월

2018년 12월(총권 109호)

이달의 목차
EDITOR
최인실
PHOTO
박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