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Oh, Holy Red

On December 19, 2018

크리스마스 트리나 캐롤에 마음이 들뜰 나이는 이미 지났다. 12월,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건 아르마니 레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처럼 빨갛고 우아하게 반짝이는 것들이다.

/upload/grazia/article/201812/thumb/40863-348029-sample.jpg

아르마니 레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1 엑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3g, 4만 5천원대 / 4가지 컬러 (#104 누다, #203 레더, #403 술탄레드, #404 레드레드)
2 아르마니 투 고 쿠션 홀리데이 에디션 15g, 9만원대 / 2가지 컬러
3 씨 패션 오 드 퍼퓸 홀리데이 에디션 50ml, 13만4천원대


이탈리안 모던 뷰티를 대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레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아르마니 특유의 모던한 레드에 골드를 살짝 더해 완성한 대담한 모습이 먼저 눈을 사로잡는다. 이 특별한 레드 컬러를 보고 있자면 빛에 따라 우아하게 반짝이는 그 아름다움에 금세 빠져들고 만다.

아름다운 겉모습이 이 컬렉션의 다는 아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를 대표하는 4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는 강렬한 컬러를 촉촉하게 표현하는 하이-컬러 틴트 스틱인 엑스터시 샤인이다. 세련된 칠리 컬러부터, 정석 레드, 그리고 누드까지 새로운 4가지 컬러로 보다 관능적인 매력을 담았다.

아르마니의 아이코닉 아이템, 아르마니 레드쿠션(아르마니 투 고 쿠션)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벳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매력은 그대로인데다, 골드 모노그램 패턴으로 홀리데이 무드의 화려함을 표현한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다.

아이 과트로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빼놓을 수 없다. 반짝이는 눈빛을 완성시켜줄 듀오-크롬 로즈 샴페인 펄, 진주빛 펄, 그리고 토프 브라운까지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열정과 에너지를 대변하는 향수, 씨 패션 오 드 퍼퓸 또한 홀리데이 시즌의 눈부신 아름다움을 더한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았다.

크리스마스 트리나 캐롤에 마음이 들뜰 나이는 이미 지났다. 12월,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건 아르마니 레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처럼 빨갛고 우아하게 반짝이는 것들이다.

Credit Info

2018년 12월

2018년 12월(총권 109호)

이달의 목차
FREELANCE EDITOR
송은실(ProjectS)
PHOTO
심윤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