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남자 피부, 트레이너가 필요하다

On August 30, 2018

운동으로 몸을 관리하는 것처럼 피부 관리에 트레이너가 필요한 남성들이 있다. 그런 이들에게 큰 고민 없이 간편하게 세안·보습·진정 효과와 땀냄새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upload/grazia/article/201808/thumb/39679-328539-sample.jpg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왼쪽부터)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80ml),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150ml),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100ml) 3종 구성 4만3천원.



이런 분에게 추천해요! CHECK LIST
□ 땀 냄새와 끈적거림으로 얼룩진 피부,상쾌한 향과 뽀송한 피부 케어가 필요한 사람
□ 남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
□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피부 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특허 성분을 담은 남자들을 위한 3-스텝 더마 케어 솔루션 세트다. 상쾌한 향과 뽀송한 피부 케어를 돕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제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에 따라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특허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꼭 필요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특히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을 모티프로 한 피트니스센터를 콘셉트로 하여 패키지로 제작해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했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 크림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강한 남성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기존의 보틀형 제품 용기를 펌핑형으로 리뉴얼해 편의성을 높였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은 미세하고 크리미한 제형으로 되어 있어 면도 시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솔잎 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과 체취 제거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병풀 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담아 피부 진정 효과도 볼 수 있다.

시원한 아쿠아 향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분사형 스킨 겸용 미스트다.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BRTC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했으며, 솔잎 추출물과 아기에게 존재하는 천연 보습 인자(NMF)를 함유해 청량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소취 제거 성분이 함유돼 땀 냄새가 걱정되는 부위에 사용하면 냄새 제거와 함께 향수를 사용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피트니스센터를 가거나 바캉스를 떠날 때 간편한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의 특징
블루피토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부 수분 충전 1
탄닌포어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지, 모공 케어 2
미스트와 클렌징폼은 PPLC 콤플렉스 성분으로 향기 케어까지
 





  • 클렌징과 셰이빙을 동시에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
    남자들은 면도할 때 피부가 따가움을 느낀다. 그리고 클렌징폼과 셰이빙폼을 따로 쓰는 것을 귀찮아하는 성향이 있다. 세안 후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는 것 역시 남성 피부의 단점 중 하나.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폼을 쓰면 이러한 고민들이 한 번에 해결된다.

  • 스킨케어를 한 번에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
    바쁜 아침 피부를 케어하기 번거로울 때, 스킨케어 단계가 너무 복잡하다고 느낄 때는 올인원 제품만 한 게 없다. 또한 오전에는 건조하고 오후에는 번들거림이 심한 남성 피부의 한계를 제대로 극복했다.

상쾌한 향으로 땀 냄새 해결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미스트
남자도 수시로 피부에 수분 충전이 필요함을 느낀다. 항상 좋은 향을 유지하고 싶은 것은 물론이다. 헬스장에서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무실 책상에 놓고 건조함과 칙칙함을 느낄 때마다 사용하기 좋다.




헬스가이 김종국의 피부 트레이너,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

BRTC가 가수 김종국과 그의 매니저가 함께한 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남자 피부를 위한 퍼스널 트레이너가 필요하다’는 콘셉트로 김종국과 그의 매니저가 화기애애하게 운동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헬스장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운동을 즐기면서 “형, 얼굴 너무 구기는 거 아니에요?”, “그렇다고 널 구길 수는 없잖니?”라는 농담을 주고받는 모습은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운동을 마친 후 잔뜩 찡그린 얼굴을 펴면서 “피부 트레이닝은 따로 해야지”라고 말하는 김종국의 모습에서 강인한 이미지 속 유쾌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느껴진다.
지난해부터 BRTC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김종국은 이번 광고에서 그의 매니저와 함께 촬영하며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매니저 건강까지 챙기는 혹독한 트레이너를 자처한 김종국은 이날 운동뿐 아니라 직접 스킨케어 팁을 전하는 섬세한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이들의 ‘브로맨스 케미’로 현장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운동으로 몸을 관리하는 것처럼 피부 관리에 트레이너가 필요한 남성들이 있다. 그런 이들에게 큰 고민 없이 간편하게 세안·보습·진정 효과와 땀냄새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킨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Credit Info

2018년 08월

2018년 08월(총권 105호)

이달의 목차
FREELANCE EDITOR
김선아
PHOTO
김상표
ASSISTANT EDITOR
이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