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A Gift for Your Health

On May 21, 2018 0

유난히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5월. 늘 건네는 화장품이나 향수가 식상하다면,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여성 유익균’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upload/grazia/article/201805/thumb/38624-309499-sample.jpg


여성 건강을 위한 행복한 5월의 선물
‘여성 유익균’

‘여성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은 가려움과 악취, 분비물 증가 등의 증상으로 많은 여성들을 괴롭히는 주범이다. 그중에서도 흔한 세균성 질염은 질 내 세균총이 변화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발생한다. 질 내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이 줄어들고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면, 이 과정에서 질 내 단백질이 분해 생성되어 질 분비물이 생선 비린내 같은 악취를 풍기기도 한다. 이는 여성으로 하여금 자신감 위축은 물론 생활에 각종 불편함을 초래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런 질염을 예방하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질 내 유산균 케어에 신경을 쓰는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는 유산균이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 감소를 돕는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여성이 유산균 제품을 필수적으로 섭취하고 있다. 그렇다고 모든 유산균이 무조건 질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닐 터. 질 내 정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품종은 따로 있으므로, 이러한 ‘여성 유익균’을 꼼꼼히 따져 복용하면 좋다.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생활을 하자
여성 유익균 ‘엘레나’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의 특허 균주로 구성된 엘레나는 위산과 담즙산에 잘 견뎌 장까지 도달할 수 있고, 이 균들이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유익균이 많은 환경으로 만든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질 내 균총의 정상적인 회복을 도와 질염 개선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 유산균으로 하루에 한 번, 1캡슐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휴대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엘레나는 현재 약국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Q&A
여성 건강, 유산균 케어 제대로 알기

Q. 여성 건강 왜 챙겨야 할까요?
A. 질 컨디션 저하의 주원인 중 하나는 ‘질 내 유산균’의 부족이다. 질 내 유산균이 부족할 경우, 질염 증상을 치료하더라도 증상이 재발되기 쉽다. 평소 여성 유익균 위주의 유산균제를 보충해 질 내 유산균 관리에 신경을 쓰면 질염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이 된다.

Q. ‘여성 유익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다양한 유산균 중에서도 ‘질까지 가는 유산균’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질 내에 정착해 유익균을 증식시킬 수 있도록 돕는 ’여성 유익균’은 원활한 배변 활동 등 장 건강뿐 아니라 질 내 유익균을 유지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되므로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유난히 챙겨야 할 기념일이 많은 5월. 늘 건네는 화장품이나 향수가 식상하다면, 건강을 바라는 마음을 담은 ‘여성 유익균’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Credit Info

2018년 5월

2018년 5월(총권 102호)

이달의 목차
FREELANCE EDITOR
이주아
PHOTO
이수현

2018년 5월

이달의 목차
FREELANCE EDITOR
이주아
PHOTO
이수현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