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The Best Cleansing Item

On April 19, 2018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습관은 클렌징이어야 한다. 클렌징 스틱의 원조, 23years old의 ‘블랙 페인트 럽바’로 환절기 미세먼지 고민을 해결해보자.

/upload/grazia/article/201804/thumb/38288-292473-sample.png
  • 23years old for Self Home Spa

    23years old는 각질 제거 크림 바데카실의 누적 판매 150만 건 신화를 기록한 프리미엄 셀프 홈스파 브랜드이다. 한 가지 제품을 위해 123회의 제품 테스트를 거쳐 매월 30명의 소비자와 인터뷰를 진행,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3years old는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으며 신사동, 이태원의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홍콩 샤샤, 마카오 샤샤, 말레이시아 샤샤, 중국 왓슨스, 필리핀 왓슨스, 싱가포르 왓슨스 등 해외에도 입점을 완료해 글로벌 브랜딩에도 힘쓰고 있다.

  • Black Paint Rubar

    피부에 쌓인 미세먼지, 피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을 깨끗하게 비워주는 블랙 페인트 럽바는 숯 성분이 2% 함유되어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착하고 제거한다. 또한 보습 성분을 결합해 세안 후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레몬 프레이그런스 오일을 함유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고 레몬 향으로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물에 취약하다는 단점을 지닌 비누의 성질을 보완하고 좀 더 간편한 사용감을 위해 스틱 타입으로 개발되어서 특별하다. 때문에 환절기 미세먼지로 인해 꼼꼼한 모공 클렌징이 필요할 때, 모공과 피지가 갑자기 두드러질 때 사용하면 좋다. 45g 1만9천5백원.
    문의 www.23pack.com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습관은 클렌징이어야 한다. 클렌징 스틱의 원조, 23years old의 ‘블랙 페인트 럽바’로 환절기 미세먼지 고민을 해결해보자.

Credit Info

2018년 04월

2018년 04월(총권 101호)

이달의 목차
FREELANCE EDITOR
김선아
PHOTO
김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