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점점 예뻐지나 봐

On January 02, 2018 0

"얼굴에 콕 박힌 점 하나가 마성의 매력 포인트가 된다. 자꾸만 눈이 가는 셀럽들의 미인 점과 그 위치에 따른 관상학까지! 미모와 행운을 둘 다 잡는 새해맞이 복점 풀이."

작은 점도 무의식중에 시선을 집중시켜 특유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심지어 어떤 위치에 자리하느냐에 따라 관상학적으로는 복을 불러오기도 한다.



자주 보는 친구 얼굴이 묘하게 다른 느낌이다.
메이크업이 바뀌었나? 필러를 맞았나? 뷰티 에디터인 나도 긴가민가해 관찰하기를 10여 분, 결국 친구가 먼저 말문을 열었다. “나 ‘설리 존’에 점 타투했어.” 갑작스런 ‘점밍아웃’에 당황해 한참을 멍하니 들여다봤다. 설리처럼 왼쪽 볼에 까만 점 하나 그려 넣었을 뿐인데 이렇게 얼굴이 살아난다고? 소리 없이 인상을 바꾸는 점의 힘을 알게 되니 순간 몇몇 셀럽이 떠올랐다. 눈 옆이나 코에 난 점을 일부러 커버하지 않고 시그너처로 삼는 연예인들 말이다. 작은 점도 무의식중에 시선을 집중시켜 특유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심지어 어떤 위치에 자리하느냐에 따라 관상학적으로는 복을 불러오기도 한다고. 과학적으로 증명되진 않았지만 새해가 밝아오니 괜히 이 ‘복’이라는 말에 눈이 번쩍 뜨였다. 얼굴 위 점 위치에 따른 관상학적 의미는 무엇일까? 믿거나 말거나 좋으면 찍고 안 좋으면 빼면 그만이다. 다가오는 무술년, 운수 대통을 위한 복점으로 미모와 행운을 둘 다 잡아보자.
 

눈 -김유정, 현아, 박신혜, 소희
눈 주위에 있는 점은 대개 애정운이나 재물운과 관련이 깊다.
김유정과 현아처럼 왼쪽 눈 밑에 있을 경우, 이성에게 호감을 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타고난 복점이다. 묘하게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어 관상학적으로는 이성을 유혹하는 ‘도화점’이라고도 불린다. 섹시하면서 귀여운 반전 매력으로 남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둘의 인기에 이 매력 점도 한몫하는 듯.
같은 왼쪽이지만 눈 위, 즉 눈썹 바로 밑에 점이 있는 박신혜는 자수성가해서 큰돈을 벌 상이다. 10년간 저축해 부모님에게 식당을 차려드린 그녀의 효심은 타고난 재물복 덕일지도 모르겠다.
소희와 같이 오른쪽 눈 밑에 있는 점은 끼와 감수성이 풍부함을 의미한다. 간혹 ‘눈물점’이 되기도 해 근심이 많다지만, 그만큼 공감 능력이 뛰어나서 배우로도 활약하는 것일 터.


 

코 -민효린, 전지현, 한가인
미인 점의 시초라고 볼 수 있는 코 위의 점은 어떨까?
민효린처럼 코끝 가까이에 점이 있을 땐 부자가 될 확률이 높다. 재물운이 좋아 돈을 많이 벌지만 씀씀이가 커져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이 부위의 점은 시선을 끝으로 모아 코가 날렵하고 높아 보이는 효과도 준다. ‘명품 코’ 민효린의 뒤엔 ‘명품 ’도 있었다는 사실.
전지현, 한가인의 점은 약간 오른쪽과 왼쪽으로 쏠려 콧대 부분에 위치한다. 이럴 경우 대부분 순수하고 착한 성격을 지녔는데, 그만큼 잦은 손해를 보기도 쉬우니 항상 긴장해야 한다고.


 



볼 -설리, 아이유, 헤이즈
볼 가운데에 있는 점은 양날의 검과 같다.
설리나 아이유처럼 왼쪽 볼에 점이 있으면 정의롭고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다. 솔직하지만 자칫 주변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조심하는 것이 좋다.
헤이즈처럼 오른쪽 볼에 자리 잡은 점은 이성에게 관심을 많이 받아 사랑을 독차지한다. 하지만 이상한 소문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오르기도 쉽다. 인기와 평판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는 힘든 걸까? 






입 -수지, 임수정, 혜리, 태연
입술 주변에 있는 점은 방향과 위치에 따라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된다.
수지의 인중 한가운데에 있는 점은 심성이 착하다는 뜻. 대개 거짓말을 못해 뱉은 말에 꼭 책임을 지는 사람이 많다. 국민 첫사랑 이미지에 인중 점이 한 역할을 했을지도.
임수정같이 윗입술이나 입술 위에 점이 있으면 평생 먹고살 걱정 없이 여유롭다. 예부터 입술 점은 먹을 복이 많다고 전해지는데 그 위치가 바로 이곳이다. 입술을 중심으로 왼쪽에 점이 있는 혜리는 능력 있는 배우자와 결혼할 상이다. 이성 복이 많아 풍족한 결혼 생활을 한다. 여자라면 가장 탐나는 점 중 하나다.
반대로 태연처럼 입술의 오른쪽에 점이 있다면 의도치 않은 말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입 밖으로 내뱉기 전에 반드시 한 번 더 생각할 것.

"얼굴에 콕 박힌 점 하나가 마성의 매력 포인트가 된다. 자꾸만 눈이 가는 셀럽들의 미인 점과 그 위치에 따른 관상학까지! 미모와 행운을 둘 다 잡는 새해맞이 복점 풀이."

Credit Info

2018년 1월

2018년 1월(총권 98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혜진
PHOTO
Instagram

2018년 1월

이달의 목차
EDITOR
황혜진
PHOTO
Instagram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