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선물의 품격

On September 27, 2017

Love Love Love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로얄 살루트 21년 리젠트 뱅킷 패키지 500ml 18만원, 700ml 25만원(백화점 기준).


지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좋은 추석 명절.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라면, 로얄 살루트 21년 리젠트 뱅킷 패키지(Royal Salute 21 Years Old The Regent’s Banquet Package)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시간이 갈수록 깊은 맛과 향이 더해지는 위스키는 특별한 선물로 늘 인기 있는 아이템.

특히 이번에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로얄 살루트 21년 리젠트 뱅킷 패키지는 영국의 월페이퍼 디자이너 앤젤라 그라운드워터(Angela Groundwater)와의 협업을 통해 위스키를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켰다. 리젠트 뱅킷이란 영국 왕실에서 열리는 연회로, 9개의 코스에 걸쳐 총 120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는 화려한 만찬. 디자이너 앤젤라 그라운드워터는 이 연회의 화려함을 이국적이고 독특한 아트워크로 패키지에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벨벳 파우치가 함께 내장됐다. 본디 선물이란 한 끗 차이의 디테일로 감동이 배가 되는 법. 소중한 마음을 전하면서 신경 좀 쓴 티를 내고 싶다면 이 기품 있는 위스키에 주목하자.

 

Love Love Love

Credit Info

2017년 10월

2017년 10월(총권 95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루비
PHOTO
이용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