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바야흐로 전시 풍년이다

On September 26, 2017 0

해외 미술 거장들이 속속 한국을 찾았다.

  • 마이클 크레이그-마틴 개인전

    저명한 영국 개념 미술가 크레이그-마틴이 개인전을 연다. 일상적인 주변 사물들의 낯선 결합과 관련 없는 색의 병치를 통해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는 그의 작품이 우리의 영감을 자극한다. 9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갤러리현대.

  • 엘 아나추이 ‘관용의 토폴로지’전

    가나 출신의 아프리카 현대 미술가 엘 아나추이는 일흔이 넘는 나이에도 새로운 매체 실험을 멈추지 않는다. 병뚜껑과 버려진 알루미늄 조각을 엮은 설치 작품으로 소비와 낭비, 환경에 대한 비판 의식을 제안했던 그가 이번에는 삶의 유동적인 변화에서 영감을 얻은 신작 프린트 작품을 들고 서울을 찾는다. 9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바라캇서울.

  • 폴 매카시 개인전

    지난 40년간 신화, 고전 동화, 그리고 백설 공주와 같은 대중문화 아이콘을 탐구하며 미디어가 욕망을 어떻게 상업화하는지 꾸준히 탐구해 온 폴 매카시. 이번 전시에서는 미국적 자본주의 문화를 비꼬는 조각상과 설치 작품을 선보인다. 10월 29일까지, 국제갤러리.

  • 줄리안 오피 개인전

    서울 스퀘어 빌딩 외벽에 설치된 ‘걷는 사람들’ 미디어 파사드로 우리에게도 익숙한 팝 아티스트 줄리안 오피가 한-영 상호 교류의 해를 맞아 특별한 전시를 개최한다. 회화·조각·영상 등의 작품이 총망라될 예정으로, 줄리안 오피의 예술 세계 전모를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9월 28일부터 2018년 1월 21일까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해외 미술 거장들이 속속 한국을 찾았다.

Credit Info

2017년 10월

2017년 10월(총권 95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루비

2017년 10월

이달의 목차
EDITOR
김루비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