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입고, 바르고, 힐링하라! 이번 주말 가야 할 곳 6

On September 08, 2017

오늘만 버티면 드디어 주말! 일주일간 고생한 당신, <그라치아>가 추천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핫 플레이스에서 입고, 바르고, 힐링하라!

 

 

 

 

오가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붐베이직의 첫 번째 스토어가 압구정에 오픈했다. 도심 한복판에서 쉬어갈 수 있는 아늑한 집을 콘셉트로 여유로운 카페도 함께 마련돼있다. 1층에는 숙면을 위한 홈 데코 용품과 에이프런, 테이블 러너 등 리빙용품들이 가득하고, 한쪽엔 디퓨저, 캔들 같은 기분 좋은 향기 아이템과 애견용품도 준비돼 있다. 2층은 친환경 섬유 유연제와 세제, 패브릭 미스트 등 세탁실에 필요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 번 들어가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 꿀잼 뷰티 스폿!

 

 

 

 

1934년 장비고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스타일의 편집 숍, 라탈랑트가 도산공원에 오픈했다. 시대를 풍미한 예술가들의 까다로운 취향과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전 세계에서 바잉된 빈티지 가구와 아티스트들의 도록 등 희귀템으로 가득하다.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당신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3주년을 맞아 리뉴얼되었다. 새로워진 공간에서는 협업 제품과 리미티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스테이트 룸을 구성해 그 특별함을 더했다. 

 

 

 

뷰티 스토어 ‘시코르’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 지하 1층에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확대된 셀프 테스트 공간이 마련되어 자신의 변화 과정을 지켜보는 또 다른 메이크오버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다고. 트렌디한 230여 개의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들뿐 아니라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도 갖춰져 있으니 코덕이라면 꼭 방문해 봐야할 곳! 

 

 

 

 

 

100여 년 전통의 이탤리언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2층에 부티크를 오픈함과 동시에 마르게리타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탈리아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선물한 반지의 스케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컬렉션은 오직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서울을 벗어나서 일상의 피로를 풀고 싶지만 너무 멀리 가기는 힘들다고? 그렇다면 서울에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연천 허브 빌리지를 추천한다. 무지개 가든, 국내 최고령의 올리브나무가 있는 허브 온실, 사랑의 연못, 시인의 길 등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된 공간에는 꽃과 허브들이 가득하다. 시간 여유가 조금 더 된다면, 허브 빌리지 내 펜션에서 하루 묵는 것도 좋은 방법. 이국적인 분위기 덕에 잠시나마 유럽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을 것이다. 

 

오늘만 버티면 드디어 주말! 일주일간 고생한 당신, <그라치아>가 추천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핫 플레이스에서 입고, 바르고, 힐링하라!

Credit Info

2017년 9월

2017년 9월(총권 94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루비, 장정진, 임현진
PHOTO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