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Fashion Charts

On September 15, 2017

이번 가을 <그라치아> 에디터들의 '고정 픽'은?

  •  1  한끗 차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뾰족한 앞코와 발목에 딱 맞는 디자인까지, 정말 비슷한 스타일의 블랙 앵클부츠가 서너 켤레는 있다. 프리미아타의 부츠는 그중에서도 가장 자주 신을 듯하다. 부담스럽지 않은 스터드 장식과 옆에서 보면 더 특이한 굽 디자인까지 가을 취향을 저격한 신발!”
    가격 미정 프리미아타(Premiata). _안새롬

  •  2  인생 재킷

    “나이가 들수록 좋은 아이템에 투자하게 된다. 올가을에는 유행을 초월할 만한 클래식한 재킷을 하나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는데, 로로피아나에서 인생 재킷을 마주했다. 여유로운 피트에 클래식한 헤링본 패턴, 거기에 실크보다 부드러운 최고급 캐시미어 소재!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랴. 이렇게 카드 빚이 또 늘어간다.”
    9백12만원 로로피아나(Loropiana). _김지후


 3  STATEMENT SHOES

“어디 한 곳 눈이 안 가는 구석이 없다. 새틴을 덧댄 앞코에는 비즈 자수가, 스트랩에는 큼지막한 단추 장식이, 심지어 힐마저 평범하지 않다.
이번 컬렉션 전반에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기교를 부린 프라다식 맥시멀리즘이 이 슈즈 한 켤레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1백50만원대 프라다(Prada). _진정아

  •  4  가을이 오면

    “어느덧 목에 착 감기는 실크 스카프를 좋아하는 나이가 됐다. 그래서일까. 에르메스의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에서 가장 먼저 손이 간 아이템도 바로 이 반다나. 늦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는 흰 티셔츠에, 완연한 가을이 오면 네이비 컬러의 니트 톱에 포인트로 활용할 예정이다.”
    가격 미정 에르메스(Herme‵s). _진정아

  •  5  PINK CUBE

    “네모반듯한 사각백은 이번 가을 반드시 사야 할 백 중 하나다. 직사각형 형태의 백이 어딘가 중후한 느낌이 들었다면, 참같이 귀여운 정사각형 형태의 모이나 백이 딱. 게다가 컬러까지 핑크니 두말할 필요가 없다. 양손으로 감쌀 수 있는 크기
    (12cm×12cm×12cm)로 립스틱, 쿠션 팩트 등 간단한 소지품이 알차게 들어간다.”
    3백20만원대 모이나(Moynat). _진정아

  •  6  한 땀 한 땀

    “직접 손으로 짠 듯한 컬러풀한 크로셰 니트 톱은 데님과 가장 잘 어울린다. 빈티지한 티셔츠 위에 레이어링하거나, 넓은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단번에 1970년대 빈티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터.” 3만9천원 자라(Zara). _안새롬

  •  7  소녀처럼

    “몸에 포근하게 감기는 니트 피케 티셔츠는 유용한 간절기 아이템. 늘 고민인 팔뚝 군살을 커버해 줄 퍼프소매와 컬러 블록 디자인이 귀여운 매력을 더한다. 테일러드 팬츠나 코듀로이 미니스커트에 더해 볼 것.”
    1백4만5천원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_안새롬

  •  8  가을 교복

    “이번 시즌 패션 시계는 또다시 역주행을 한다. 자칭 타칭 ‘A라인 스커트 마니아’로서 1960년대 트렌드의 컴백이 반가울 수밖에! 빈티지한 패턴이 더해진 SJSJ 스커트에는 얇은 니트 톱과 함께 양말과 로퍼를 더해 멋을 낼 계획이다. 올가을 옷장에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이 될 듯.”
    21만5천원 SJSJ. _진정아

  •  9  발끝에 힘을

    “멋 좀 안다면 신발만큼 양말에 신경 쓰는 건 당연지사. 요즘처럼 슬리퍼에도 펌프스에도 양말을 매치하는 게 트렌드일 때 슬쩍 동참해 보자. 달콤한 딸기 우윳빛 핑크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양말을 연출하면 밋밋한 셔츠드레스나 데님 팬츠가 남다른 멋을 뿜을 테니까.”
    6만1천원 마르니 by 매치스패션닷컴(Marni by Matches Fashion.com). _김지후

  •  10  BLUE ON BLUE

    “벨보텀 팬츠의 핵심은 딱 하나, 엉덩이와 골반으로 이어지는 라인이다. 니나리치의 코듀로이 벨보텀 팬츠는 불편함 없는 완벽한 피트감을 자랑한다. 포켓 부위에 라이닝 포인트를 더해 화이트 티셔츠와도 찰떡궁합.”
    가격 미정 니나리치(Nina Ricci). _안새롬

  •  11  너로 정했어

    “이번 가을 귀고리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최대한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선택할 것. 한쪽은 크리스털 드롭 형태, 다른 한쪽은 링에 체인이 달린 디자인의 귀고리는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체인이 보이게 연출하면 록 시크 무드를, 크리스털이 보이도록 연출하면 화려한 파티 무드를 즐길 수 있다.”
    1만4천원 버쉬카(Bershka). _김지후

이번 가을 <그라치아> 에디터들의 '고정 픽'은?

Credit Info

2017년 9월

2017년 9월(총권 9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진정아
PHOTO
김혜수(모델), 이용인·곽동욱·김주환(제품), ©Matches Fashion.com, Bershka, Premiata
MODEL
최은강
MAKEUP
장해인
ASSISTANT
조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