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Heavenly Paradise

On July 07, 2017 0

이곳이 바로 천국 아닐까.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에서 누린 꿈결 같은 순간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7/thumb/35207-243765-sample.jpg

 

 

하와이의 심장이라 불리는 오아후 섬, 그중에서도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코올리나 지역은 오랫동안 아는 사람만 찾았던 비의 장소.
낚시와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해변 뒤의 우뚝 솟은 와이아나에 산맥이 이제는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 지역이 되었다.
그리고 이곳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하와이 하면 와이키키가 전부인 줄 알았던 이들에게 이제껏 만나지 못한 하와이의 진짜 모습을 보여준다. 5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371개의 오션 뷰 및 마운틴 뷰 객실은 에메랄드 빛의 코올리나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프라이빗 라나이와 나무, 바나나 잎 등 자연에서 감을 받은 하와이안 포인트 인테리어는 머무는 내내 하와이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하와이 특유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5개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성인 전용 수장을 포함한 총 4개의 수장과 5개의 프라이빗 비치, 그리고 고급 스파 시설까지 휴양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춘 셈. 이 외에도 스탠드 업 패들링과 비치 토이 등의 해변 액티비티는 물론이고 하와이안 전통 카약 체험 및 럭셔리 요트 투어 그리고 투숙객들만 오를 수 있는 트레킹 코스 등 오직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만 가능한, 품격 높은 액티비티와 로컬 문화 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러한 포시즌스만의 세심함에 반해 또다시 찾고 싶은 곳.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에 머무는 동안만큼은 시간이 천천히 흘으면 하고 바라는 것은 지나친 욕심일까.

 

AT THE MOMENTS 
포시즌스 오아후에서 발견한 결정적 순간들
 

 

로컬 문화 체험
포시즌스에서는 로컬 예술 문화 전문가의 진행 아래 하와이의 전통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에프에스 웨이파인더(#FSWayfinder)가 매주 진행된다. 스토리텔러, 수공예가 등 특정 분야의 장인들과 함께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하와이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시간.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7/thumb/35207-243761-sample.jpg

 

 

로맨틱 다이닝
낭만적인 라니쿠호누아 해변을 바라보며 미슐랭 2스타의 이탤리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노에는 연인과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그만인 레스토랑. ‘카프리 섬이 오아후를 만나면’이라는 콘셉트 아래 이탈리아 남부 가정식을 선보이는 이곳에선 하와이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웠던 이탤리언 와인 셀렉션도 함께 만날 수 있다.

  • 19금 인피니티 풀
    리조트 내에서도 가장 조용한 코너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오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그만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특히 해 질 녘에 방문하면 붉게 물드는 하와이의 석양을 마주할 수 있다.

  • 힐링 오아시스
    하와이 전통 치유법과 최신 테라피를 접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및 하이드로테라피를 제공하는 나우파카 스파 & 웰니스 센터는 꼭 한번 방문해 볼 것. 여행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테니스 개인 강습 및 요가 수업도 가능하다. 

3 / 10
/upload/grazia/article/201707/thumb/35207-243762-sample.jpg

 

 

웨딩 파라다이스
포시즌스만의 시그너처 웨딩을 오아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전문 웨딩 플래너의 기획 아래 다양한 콘셉트의 하우스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데, 특히 인기 높은 것은 라니쿠호누아의 아름다운 자연 아래에서 진행되는 웨딩 채플. 오래도록 기억될, 로맨틱하면서도 아름다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곳이 바로 천국 아닐까.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에서 누린 꿈결 같은 순간들.

Credit Info

2017년 7월

2017년 7월(총권 92호)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www.fourseasons.com/kr/oahu)

2017년 7월

이달의 목차
EDITOR
장정진
PHOTO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www.fourseasons.com/kr/oahu)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