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보습 절대 강자

On February 24, 2017

만사가 귀찮아지는 혹한기 겨울. 더 이상 유·수분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말고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 & 에멀전’으로 피부 보습에 만전을 기하자.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 130ml & 에멀전 130ml 기획 세트 5만4천원.

마룰라 오일이란?
아프리카 지역의 자생나무 마룰라에서 추출했다. 아르간 오일보다 60% 더 많은 항산화 성분과 오메가 6, 오메가 9 등의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토너와 미스트를 한 번에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는 오일 층과 수분 층이 분리돼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마룰라 오일의 풍부한 영양이 보습막을 형성하고,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주르륵 흐르는 제형으로, 사용감이 상당히 가벼워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피부에도 제격. 분사 형태라 세안 후 화장솜에 묻혀 피부 결을 정돈하기에도, 미스트처럼 얼굴에 뿌려 가볍게 흡수시키기에도 딱이다.

튼튼한 수분 보호막
은은한 꿀 향기가 나는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에멀전’은 일반 에멀션보다 묽은 타입이라 흡수력이 빠르고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든다. 마룰라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유해 물질 침투를 막고, 프로폴리스의 필수 지방산이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며 수분을 충전시킨다. 또한 라벤더 추출물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만사가 귀찮아지는 혹한기 겨울. 더 이상 유·수분 관리를 소홀히 하지 말고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토너 & 에멀전’으로 피부 보습에 만전을 기하자.

Credit Info

2017년 2월호

2017년 2월호(총권 8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이윤정
PHOTO
김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