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스타일 헌터: 크롭트 톱 활용법

On September 01, 2016

아슬아슬하고 아찔하게 잘려나간 길이에 따라 매력도 느낌도 천차만별인 크롭트 톱. 패셔니스타들의 다양한 크롭트 톱 활용법을 <그라치아>가포착했다.

THE WINNING LOOK

Romee Strijd

모델

블랙과 화이트라는 심플한 조합에도 스타일에 눈이 가는 이유는 신체의 강점을 잘 살렸기 때문. 타이트한 크롭트 톱과 와이드 팬츠의 실루엣 대비로 가늘고 긴 팔다리와 탄탄한 복근이 더욱 돋보인다. 평범한 흰 티셔츠를 원하는 길이로 묶으면 화끈한 크롭트 톱이 되니, 허리 위로 묶어 몸매를 강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

You Say
바지를 입어 활동적이고 편안해 보여요. _깜찍이와삼형제 

 

Erica Pelosini

프리랜스 아트 디렉터

크롭트 톱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에리카 펠로시니를 눈여겨볼 것. 데콜테가 훤히 보이는 오프 숄더에 동일한 색상의 초커 목걸이를 곁들여 섹시함에 방점을 찍었다. 무릎 위로 올라온 화려한 디테일의 스커트 역시 농염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데 한몫한 요소.

You Say
구릿빛 피부도 섹시함에 한몫했네요. _MOOJU

 

Laura Girard

블로거

크롭트 톱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이다. 그녀는 애슬레저 룩의 대표 아이템인 조거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섹시함보단 건강미를 택했다. 또한 밀리터리 요소가 강한 재킷과 보잉 선글라스를 더해 중성적인 매력을 끌어올렸고, 클러치 백이 아닌 투박한 빅 백을 매치해 실용적인 스트리트 패션으로 마무리했다.

You Say
자연스러운 멋이 살아 있어요. _superP

 

Olivia Culpo

모델

원 컬러 드레싱의 단점은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올리비아 컬포는 이에 대한 해결책을 영민하게 제시했다. 코트는 어깨에 무심하게 걸쳐 무게를 덜었고, 톱과 스커트의 소재는 실루엣이 드러나는 쫀쫀한 니트 소재를 선택했으니까. 단점을 해소시켜 준 일등 공신은 단연 크롭트 톱. 허리를 은근히 드러냄으로써 해방구 역할을 톡톡히 했다.

You Say
차분한 색 덕분에 과해 보이지 않네요. _xxjessi

 

Ruby-Jean Wilson

모델

뉴스보이 캡과 바머 재킷, 와이드 데님 팬츠로 톰보이 룩을 완성한 루비진 윌슨. 지루할 뻔한 룩에 반전을 선사한 건 복근을 시원하게 드러낸 크롭트 톱이다. 결과적으로 남성적인 매력과 여성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개성 넘치는 옷차림이 완성됐다. 발등이 드러난 청키 힐을 신은 것 역시 그녀의 센스가 돋보이는 대목.

You Say
그녀의 반항기 어린 포즈가 옷의 매력을 살려준 것 같아요. _Code74

아슬아슬하고 아찔하게 잘려나간 길이에 따라 매력도 느낌도 천차만별인 크롭트 톱. 패셔니스타들의 다양한 크롭트 톱 활용법을 <그라치아>가포착했다.

Credit Info

2016년 08월 01호

2016년 08월 01호(총권 81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장군
PHOTO
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