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스타일 헌터: 미니드레스

On August 10, 2016

시원함은 덤.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농염하게 연출이 가능한 미니드레스. 각양각색의 미니드레스로 여름 나기에 나선 스트리트 패셔니스타들을 <그라치아>가 포착했다.

Rumi Neely

모델

옷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다. 그녀가 슬립 드레스와 함께 매치한 아이템들을 보면 이해할 수 있을 터. 슬립 드레스와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앵클부츠를 선택하고, 깊게 파인 네크라인의 허전함을 채우기 위해 초커 목걸이를 더한 게 그 증거다. 버건디 컬러로 통일한 메이크업으로 농염한 파자마 룩을 완성 했다.

You Say
심플한 주얼리를 선택한 게 매력 포인트네요. _HJ

 

Hailey Baldwin

모델

헤일리 볼드윈이 입은 미니드레스는 소재와 네크라인 때문에 상체가 다소 답답해 보인다. 하지만 그녀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하의에 묘수를 뒀다. 발등을 시원하게 노출시킨 스트랩 샌들과 살짝 올린 지퍼가 바로 그 것. 캐러멜 빛으로 잘 태닝된 피부로 건강미까지 챙겼다.

You Say
뱅 헤어가 아닌 시스루 뱅 헤어스타일을 해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오히려 더 섹시해 보인달까? _JunE457

 

Ariadne Artiles

모델

속살이 아슬아슬하게 비치는 레이스는 청순해 보이는 동시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리아드네 아틸스는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을 미니드레스에 담았다. 누드 톤의 스틸레토 힐과 긴 생머리는 청순한 반면, 붉은 입술과 무릎 위로 올라온 드레스의 비대칭 밑단은 농염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You Say
살짝 푼 단추 사이로 보이는 쇄골이 우아하고 아름다워요. _jooju

 

Irene Kim

모델

강렬한 원색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시도하고 싶다면 아이린을 참고할 것. 채도 높은 미니드레스와 태슬 백은 다소 과해 보일 수 있으나 그녀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해 이미지를 순화시켰다. 또한 원색이라도 그녀처럼 같은 난색 계열로 통일한다면 옷차림이 더욱 밀도 있게 연출됨을 기억하라.

You Say
선글라스와 터틀넥이 복고 이미지를 주네요. 하지만 화사한 원피스 덕분에 세련돼 보여요. _kinki

 

Giovanna Battaglia

프리랜스 에디터

미니드레스의 장점은 무더운 여름에도 드레스 하나로 근사한 옷차림이 완성된다는 것. 그녀의 드레스처럼 강렬한 자수 혹은 프린트가 더해진 옷이라면 더더욱 말이다. 그녀는 심플한 플랫 슈즈와 선글라스를 블랙으로 맞춰 오로지 꽃 자수에 시선이 가도록 연출했다.

You Say
노출이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블랙 원피스 덕분인 듯! _ezU

시원함은 덤.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농염하게 연출이 가능한 미니드레스. 각양각색의 미니드레스로 여름 나기에 나선 스트리트 패셔니스타들을 <그라치아>가 포착했다.

Credit Info

2016년 07월 01호

2016년 07월 01호(총권 80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장군
PHOTO
IMAXTREE, Splashnews/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