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위티 뷰티, 토니모리

On August 05, 2016 0

토니모리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중이다.

토니모리 1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린 종로 아름지기.

토니모리 1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린 종로 아름지기.

토니모리 1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린 종로 아름지기.

행사장을 찾은 브랜드의 얼굴, 가수 현아.

행사장을 찾은 브랜드의 얼굴, 가수 현아.

행사장을 찾은 브랜드의 얼굴, 가수 현아.

새로운 토니모리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새로운 토니모리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새로운 토니모리를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현장.

큰 사랑을 받았던 셀프 큐레이팅 존.

큰 사랑을 받았던 셀프 큐레이팅 존.

큰 사랑을 받았던 셀프 큐레이팅 존.

 2PM 이 외에도 서인영과 리지, 장수원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PM 이 외에도 서인영과 리지, 장수원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PM 이 외에도 서인영과 리지, 장수원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유럽 14개국의 825개 세포라 매장에 진출하며 K-Beauty를 선도하는 곳은 어디일까?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눈길을 끄는 독특한 디자인, 뛰어난 제품력으로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토니모리가 바로 그 브랜드다.

어느덧 론칭 10주년을 맞은 토니모리는 조금 더 신선하게 소비자들 곁으로 다가서기 위해 새로운 발판을 준비하는 중이다. 지난 5월 19일 서울 통의동 아름지기에서 진행된 프레스 컨퍼런스 ‘뷰티 애비뉴’(Beauty Avenue)도 그런 노력의 일환. 1층에서는 매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발자취와 현황을 소개하고, 새롭게 탈바꿈한 콘셉트와 슬로건을 선보이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토니모리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역시도 행사 이름과 같은 ‘뷰티 애비뉴’. 복잡한 도시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는 취지다. 더불어 브랜드 슬로건도 바뀌었다. ‘Witty Beauty, TONYMOLY’(위티 뷰티 토니모리)에는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목소리로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2층은 체험을 통해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습을 더 가까이서 보고 느낄 수 있는 ‘토니모리 거리’로 꾸며졌다. 바나나 핸드크림과 토마토 팩, 백 젤 아이라이너 등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전시됐다. 그 중에서도 특히 큰 호응을 받았던 프로그램은 바로 ‘셀프 큐레이팅 존’. 원하는 향과 색, 질감, 베이스 오일의 종류 등을 고르면 그대로 제품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립 틴트는 물론이고 보디 미스트나 클렌징 오일까지 내 피부 톤과 타입에 꼭 맞는 ‘나만의 화장품’을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프로그램은 앞으로 다양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앞으로도 토니모리는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한국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제품과 디자인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 남과 비교하는 아름다움 대신 스스로 안에 내재된 아름다움을 찾아낼 수 있도록 맞춤형 뷰티 라이프를 전개해 갈 계획. 얼마나 더 새롭고 다양한 제품, 즐거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토니모리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중이다.

Credit Info

2016년 07월 01호

2016년 07월 01호(총권 80호)

이달의 목차
EDITOR
송명경
PHOTO
TONYMOLY

2016년 07월 01호

이달의 목차
EDITOR
송명경
PHOTO
TONYMOLY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