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바캉스를 기다리며

On June 27, 2016

지금 가장 ‘Hip’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Hot’한 바캉스 컬렉션.

3 / 10
/upload/grazia/article/201606/thumb/30691-155950-sample.jpg

 

 

SJYP 스윔웨어 론칭

SJYP는 LA의 자유분방한 서퍼 걸에서 영감받은 첫 수영복 라인을 공개했다. 선명한 블랙과 빈티지한 핑크 컬러로 전개되는 수영복은 그들의 데님 컬렉션처럼 심플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특징. 래시가드, 워터 레깅스까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데이즈데이즈 × 페기 굴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수영복 디자이너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는 DJ이자 패션 아이콘인 페기 굴드와 협업한 수영복을 선보인다. 과감한 커팅과 몸을 휘감는 끈 장식 등 비키니보다 섹시한 원피스 수영복의 디테일에서 디렉터 유혜영의 노련함이 묻어난다.

  • 로브로브 × 한혜연 리조트 컬렉션

    ‘로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로브로브. 모든 과정에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내공이 담긴 기발한 아이디어도 돋보이는데, 원피스의 어깨와 허리 등 곳곳에 자유자재로 탈착해 연출할 수 있는 러플 벨트가 그 예다. 로브를 넘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영역이 확대된 컬렉션은 갤러리아 WEST 3층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지금 가장 ‘Hip’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Hot’한 바캉스 컬렉션.

Credit Info

2016년 06월 02호

2016년 06월 02호(총권 79호)

이달의 목차
EDITOR
서지현
PHOTO
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