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화이트 룩

#56. STYLE HUNTER

On May 26, 2015

6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56호 스타일 헌터 주제는 '화이트 룩' 입니다.

  • Lainy Hedaya 블로거|Caroline Issa 패션 에디터|Kendall Jenner 모델

Lainy Hedaya 블로거
화이트 컬러의 높은 주목도는 경우에 따라 득이 될 수도, 반대로 실이 될 수도 있어요. 블로거 레이니 헤다야처럼 작고 아담한 체형이라면 화이트 컬러의 덕을 볼 수 있는 케이스. 키가 훨씬 커 보이는 데다, 그녀가 입은 X자 톱처럼 약간의 노출이 동반된다면 소녀 같은 체형도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길 수 있죠.

Caroline Issa 패션 에디터
캐럴라인 이사는 다른 스트리트 패피들에 비해 비교적 점잖게 스타일링하는 편이이예요. 이는 곧 현실적으로 따라 하기 용이하다는 뜻. 하이힐이 아닌 납작한 토즈의 샌들을 선택해 화이트 드레스의 부담을 쏙 뺀 점 역시 그렇죠.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긴 그녀의 스트리트 룩은 올여름 휴가지에서 리조트 룩으로 응용하기에도 제격이예요.

Kendall Jenner 모델
지금 가장 핫한 모델, 켄달 제너. 여타의 스트리트 패피와는 달리, 자신은 카메라를 유혹할 만한 미끼가 필요 없다는 듯 심플한 옷차림이예요. 무심한 듯하지만 다리가 짧아 보이는 크롭트 팬츠와 발목을 덮지 않으면서 옷차림에 포인트가 되는 로퍼로 비율 조절에 성공해, 패션계의 총아임을 입증했어요.

  • Malaika Firth 모델|Erika Boldrin 블로거

Malaika Firth 모델
프라다와 버버리의 광고 캠페인부터 유수의 런웨이를 휩쓸며 ‘베이비 나오미 캠벨’이라 불리는 말라이카 퍼스. 종잇장처럼 얇은 원피스에다 운동화와 백팩을 더해 스포티하게 연출했어요. 무결점 보디라인으로 부해 보이는 화이트 컬러의 함정도, 다리가 짧아 보이는 하이톱 운동화의 단점도 무마시켰어요.

Erika Boldrin 블로거
화려한 아이템으로 시선을 끌거나 혹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옷으로 레이어링에 집중하는 것이 블로거 에리카 볼드린의 스타일링 방식이예요. 타미힐피거 쇼에 참석한 날은 전자의 방법을 택했어요. 독특한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알렉산더 왕 팬츠에 MSGM의 태슬 장식 슈즈, 노란색 셀린느 백 등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더해 화이트 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어요.

EDITOR : 진정아

발행 : 2015년 56호

6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56호 스타일 헌터 주제는 '화이트 룩' 입니다.

Credit Info

2015년 06월 02호

2015년 06월 02호(총권 56호)

이달의 목차
EDITOR
진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