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SNS에서 뜨거운 팬덤을 몰고 다니며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섭렵한 핫한 남자 모델들.

Top Man

On January 28, 2015

일찍이 차승원이 있었고, 최근 주목받는 김우빈과 이종석, 안재현 역시 그 시작은 모델이었다. 여자 모델에 비해 주목받지 못한다는 건 과거 이야기. SNS에서 뜨거운 팬덤을 몰고 다니며, 본업인 모델은 물론이고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섭렵한 요즘 남자 모델들. 21세기 모던 보이들이 가장 익숙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 티셔츠 아메리칸어패럴 (American Apparel). 데님 팬츠 생로랑(Saint Laurent). 뱅글 모두 크랩스톤 by 티로즈 (Clap Stone by TRose).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Adidas Originals). 목걸이 모델 소장품.

1 간단한 자기소개
2 최근 업데이트된 이력
3 내 커리어의 터닝 포인트가 된 사건
4 배우, 모델, 방송인 중 궁극적으로 갖고 싶은 타이틀
5 나의 롤 모델
6 내게 매력적인 남자
7 내게 매력적인 여자











PARK SUNG JIN
1 2010년 사촌 형의 소개로 카이아크만 룩 북을 찍으면서 모델 일을 시작했다. 이후 뉴욕을 베이스로 해외무대에서 활동한 결과 현재 모델스닷컴 랭킹 50위 안에 들었다.
2 보테가 베네타의 봄/여름 광고 캠페인에서 나를 볼 수 있다. 최근 시작한 KBS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에 출연 중이고, 1월 중순 시작하는 온스타일의 <스타일 라이크>에서도 만날 수 있다. 지금 가장 흥분되는 일은 친한 음악 크루들과 만들고 있는 음반이다.
3 꼽으라면 컬렉션 라인을 제외하고 캘빈클라인의 모든 글로벌 캠페인을 촬영한 것. 외국에서 인지도를 쌓는 데 도움이 되었다.
4 방송인도 배우도 궁극의 목표는 아니다. 그냥 박성진답게 사는 것. 가족의 사생활까지 침해받는 유명세는 원치 않는다. 다만 내가 모델 일을 하든 하지 않든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남고 싶다.
5 롤 모델이 없다. 다만 나의 미래를 생각했을 때 이런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하는데, 좋은 아빠, 좋은 남편,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사람, 아저씨가 되어도 멋있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
6 외국 모델 중에 소방대원이면서 모델 일을 하는 친구가 있다. 남의 생명을 살리는 직업을 가진 모델이라니! 겉모습으로는 결코 드러나지 않는 의외의 매력을 가진 남자가 멋있다.
7 사춘기 시절부터 막연히 그려온 이상형의 이미지가 있는데,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 친구가 딱 그렇다. 내게 매력적인 여자란 지금의 내 여자 친구뿐.


니트, 팬츠 모두 랄프로렌 컬렉션(Ralph Lauren Collection). 반지 모두 H.R.

AHN SEUNG JUN
1 2014년 5월에 데뷔했다. 이제 막 스무 살 됐다.
2 여성지와 남성지를 종횡무진 오가며 활동 중이다.
3 아카데미를 졸업할 무렵 개인 작업한 화보를 매니저 누나에게 보냈는데, 그걸 소속사 대표님이 보시고 바로 계약으로 이어졌다. 그리고 <에스콰이어> 패션 화보를 찍게 되었다.
4 지금 내 외모나 목소리로 배우가 가능할까? 아직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델로 이름을 알리고 싶다.
5 김영광, 조민호 선배.
6 남들이 전문적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도 해내는 남자들.
7 집 가까운 여자, 더치페이하는 여자. 마음 잘 통하는 여자.








터틀넥 프라다(Prada).

CHO MIN HO
1 2006년 18살에 데뷔했다.
2 트렌드에 휘둘리지 않는 외모 덕에 롱런할 수 있었다.
3 온스타일의 <스타일 로그> MC. 그전엔 행사장에 가도 ‘모델들’로 초대받다가, 방송을 한 후 ‘조민호’로 당당히 초대받게 되었다.
4 나의 대표성은 모델이다. 모델 겸 MC가 될 수 있지만 어쨌든 모델 조민호가 맞다.
5 모델 일을 하면서 누군가를 롤 모델로 삼은 적은 없는데, 최근 모델 동료들이 다방면에 활동하는 모습이 내게도 자극이 되면서 옆에서 지켜보며 기분이 좋다. 이전에 남자 모델들은 모델 일 자체도 적었고, 그 외에 할 수 있는 것도 거의 없었다.
6 내가 개성 강한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런지 뚜렷한 색을 가진 남자들이 매력적으로 보인다.
7 매력 없는 사람이 있을까? 다만 그 매력이 내 눈에 좀 보기 싫을 뿐이다. 덧붙이자면 착한 사람이 매력적이다. 착한 마음이 얼굴에도 고스란히 드러나는 여자. 얼굴, 몸매 다 돼도 결국은 마음이 중요하다.





셔츠, 니트 모두 디올(Dior). 반지, 팔찌 모두 생로랑(Saint Laurent).

LEE CHEOL WOO
1 2013년 5월 데뷔했고, 쇼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했다. 인지도가 생긴 건 작년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서 톱 3에 오른 뒤부터.
2 이전보다 화보 촬영이 많아졌다.
3 방송을 하면서 합숙했던 한 달 반의 시간. 미션을 위해 소위 ‘빡센’ 촬영을 하면서 화보 촬영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
4 나중에 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하지만 모델 출신 배우가 아닌 모델 겸 배우로 남고 싶다.
5 모델 성진이 형, 재근이 형, 원중이 형. 덧붙여 배우 공유까지.
6 바로 위에 언급했던 남자들. 그들은 날것 그대로의 매력이 있는 사람들이다.
7 예쁨과 상관없이 첫눈에 매력적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다. 모든 것은 첫인상에 달려 있다.






팬티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Calvin Klein Underwear). 시계 태그호이어(TAG Heuer)

KIM JAE YOUNG
1 2011년 모델 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다가 데뷔했다.
2 작년 <아이언맨>이란 드라마에 출연했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 출연 중이다.
3 데뷔하고 5개월 차에 <오보이>라는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그때는 방송이 무척 부대꼈는데, 그 경험으로 지금의 경력을 쌓을 수 있었다.
4 내가 가장 갖고 싶은 타이틀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다.
5 지금 <인간의 조건>을 함께하는 윤상현과 조정석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
6 내가 선이 굵은 편이라 꽃미남들을 보면 매력을 느낀다.
7 청아하고 도화지 같은 느낌의 여자에게 끌린다. 반면 태닝 심하게 한 여자는 그 자체로 매력 반감.

EDITOR : 조세경
PHOTO : 김보성
HAIR & MAKEUP : 홍현정
ASSISTANT : 우지안

발행 : 2015년 47호

일찍이 차승원이 있었고, 최근 주목받는 김우빈과 이종석, 안재현 역시 그 시작은 모델이었다. 여자 모델에 비해 주목받지 못한다는 건 과거 이야기. SNS에서 뜨거운 팬덤을 몰고 다니며, 본업인 모델은 물론이고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섭렵한 요즘 남자 모델들. 21세기 모던 보이들이 가장 익숙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Credit Info

2015년 02월 01호

2015년 02월 01호(총권 4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조세경
PHOTO
김보성
HAIR & MAKEUP
홍현정
ASSISTANT
우지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