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패션

버버리 페스티브 캠페인 런칭

페스티브 캠페인의 모델 로미오 베컴이 소개하는 버버리의 아이코틱한 선물 아이템

On November 26, 2014

 

  • 페스티브 캠페인 모델 로미오 베컴


버버리는 2014/15년 전세계 어디서든 함께 나눌 수 있는 아이코닉한 선물들을 소개하며, 페스티브 캠페인은 런칭 하였다. 페스티브 캠페인에서는 ‘런던에서 전하는 LOVE’라는 주제로 로미오 베컴과 함께 환상의 페스티브 여정을 보여주는 필름을 소개한다.


“런던에서 전하는 LOVE” (From London with LOVE)
버버리의 CEO 이자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디렉션 아래, 촬영 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런던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50명의 댄서들이 시네마 뮤지컬의 황금기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퍼포먼스의 스토리는 한 소년이 사랑의 선물을 젊은 커플에게 전하며(영국 출신 모델과 전문 댄서인 한나 도즈 & 앤더스 해이워드) 시작한다. 페스티브 캠페인은 사랑의 선물을 통해 사람들이 서로 더욱 가까워지는 것을 기념하고 축하한다.

한편 이번 촬영은 엘스트리 스튜디오의 영화 스타워즈 감독인 조지 루카스(George Lucas) 의 무대에 특별히 제작된 배경으로 촬영 되었다. 린 페이지(Lynne Page)의 안무로 이번 퍼포먼스를 위해 작곡 된 캠페인의 사운드트랙인 ‘The Way that I Live’ 에 맞춰 진행 되었다. 이번 사운드트랙은 영국 출신 뮤지션 에드 하코트(Ed Harcourt) 가 애비 로드 스튜디오에서 녹음 하였으며, 12월 공식 발매 이전에 iTunes 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 버버리 캠페인 영상 속 로미오 베컴.

버버리의 아이콘을 기념하는 선물
오프라인 매장과 Burberry.com 에서 구매 가능한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최상의 고객맞춤 서비스와 함께 제공된다.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부터 캐시미어 스카프, 남성 테일러링 수트를 비롯 여성 이브닝웨어까지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맞춤 서비스 중의 하나로 이번 페스티브 컬렉션 중 아이코닉한 제품에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리티지 캐시미어 스카프와 판초, 그리고 ‘마이 버버리’ 향수에 영문 이니셜을 새겨 준다. 연말연시 기간 동안은 고급스러운 골드 패키지와 리본으로 선물 포장을 해 준다.
또한, 온라인 상에서 성별, 사이즈, 취향에 맞게 고객 맞춤 선물 아이디어를 제공 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며, ‘콜렉트 인 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Burberry.com에서 구매한 제품을 다음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 할 수 있게 한다.



혁신적인 캠페인
전 세계 동시 런칭한 캠페인은 옥외광고를 비롯 극장 및 10개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3개월 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 소셜 미디어 컨텐츠: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시나 웨이보, 위챗, 핀터레스트, 구글+, 유튜브, 요쿠, 두반과 링트 인등의 버버리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페스티브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다.

- 트위터를 통한 구매: 트위터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미국 고객들에게만 트위터를 통해 뷰티 제품인 페스티브 윈터 글로우 컬렉션(11월 중순부터)과 My Burberry 향수(12월부터)를 구매할 수 있다.

- 인스타그램: 버버리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페스티브 캠페인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의 비하인드 이미지부터 목각 인형들이 소개하는 런던 거리를 배경으로 한 여정을 공개한다.

- 인터렉티브 빌보드 캠페인: 12월부터 런던 피카딜리 지역의 옥외 광고를 통해 런던 시민들이 인터렉티브한 광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개 할 예정이다.

- 모바일에서도 구현 가능한 Burberry.com: 페스티브 캠페인 관련 모든 컨텐츠는 Burberry.com 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바일 Burberry.com 에서도 같은 환경의 컨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다.

- 버버리 기프팅 밴: 연말연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된 빈티지 스타일의 ‘버버리 기프팅 밴(Burberry Gifting Van)’이 버버리 아이코닉 스토어 및 장소에 공개 된다.


버버리 페스티브 필름 ‘From London with Love’

WEB EDITOR : 신윤경

www.grazia.co.kr

 

Credit Info

2014년 12월01호

2014년 12월01호(총권 43호)

이달의 목차
WEB EDITOR
신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