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그라치아]가 지치고 힘든 직장 여성을 위로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름 하여 [그라치아] 힐링 프로젝트.

Healing Night

On October 28, 2013

업무 스트레스와 출산, 육아 문제까지. 열심히 일하는 워킹 우먼은 몸이 두 개라도 모자라다. [그라치아]가 지치고 힘든 직장 여성을 위로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름 하여 [그라치아] 힐링 프로젝트.

성공에 대한 두려움과 압박감으로 자신도 모르게 몸과 마음을 혹사시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불면증, 신경 쇠약, 우울증까지 스트레스로 인한 질환도 흔해진 현실. 적당한 휴식이야말로 일의 능률을 올리는 중요한 요소다. 단 하루, 1~2시간 동안이라도 일에서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길 수는 없을까? 빠르고 쉽고 간편하게, <그라치아>의 방식대로 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치열한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파이팅 메시지를 전하기로 한 것.

지난 10월 10일, <그라치아>의 워킹 우먼 힐링 프로젝트가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홀에서 개최됐다. 550명의 삼성전자 여사우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숨 막히게 달려온 직장 여성들에게 잠깐이라도 휴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 우선 심신을 안정시키는 아베다 ‘샴푸어 캔들’의 라벤더 향으로 강연장을 가득 채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베다 교육팀 구세원 차장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두피 마사지와 지압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시작은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아베다의 힐링 클래스.
휴대폰으로 자신의 두피 나이를 테스트해 보는 시간부터,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 여성들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두피 마사지와 지압법을 배우고, 더불어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아로마 오일을 직접 만들어봤다. 시트러스, 페퍼민트, 로즈 3가지 릴랙싱 오일을 제공해 취향대로 직접 섞어 아로마 오일을 제작하는 체험은 여사우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던 시간.

이어진 강연은 스타일리스트 채한석의 셀프 스타일링 클래스.
출근 때마다 입을 옷이 없어 고민하는 여성에게 추천하는 오피스 룩의 필수 아이템부터 반드시 지켜야 할 패션 7계명까지, 채한석의 위트 있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강연 중간과 마지막에 실시된 러키 드로 타임에서는 아베다의 인바티 샴푸, 핸드 크림, 립 세이버 제품부터 슈퍼스타 버고호 크루즈 승선권, 푸켓 비치 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이 이어졌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만이 힐링의 방법은 아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 10분, 심지어 사무실에서도 간단히 할 수 있는 두피 마사지나 아로마 테라피로도 현명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짧고 굵게, 그리고 똑똑하게 힐링하자. <그라치아>처럼!

  • 강연이 끝난 뒤 푸짐한 선물을 받아 돌아가는 삼성 전자 여사우들.

EDITOR ​ : 안새롬

PHOTO : 김용찬

발행 : 2013년 17호

업무 스트레스와 출산, 육아 문제까지. 열심히 일하는 워킹 우먼은 몸이 두 개라도 모자라다. [그라치아]가 지치고 힘든 직장 여성을 위로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름 하여 [그라치아] 힐링 프로젝트.

Credit Info

2013년 11월 01호

2013년 11월 01호(총권 1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안새롬
PHOTO
김용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