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뷰티

안티에이징 프로젝트

동안 아이콘 15인

On May 06, 2013

‘뱀파이어 동안’이라고 들어봤나? 몇 년째 같은 얼굴과 아이돌 못지않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셀러브리티 15인에게 <그라치아>가 헌정한 별명이다. 그녀들이 공개한 비결을 보면 과연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결론

<그라치아>가 엄선한 이 시대의 동안 아이콘 15인

웬만한 20대보다도 어려 보이는 그녀들의 평균 나이는 무려 42.4세! 물론 예쁜 이목구비도 한몫하겠지만 그녀들이 공개하는 동안의 비결을 보면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결론. 맑은 피부와 아이돌 못지않은 보디라인은 주기적인 피부 관리는 물론 소소한 생활 습관에서도 끊임없이 ‘안티에이징’을 실천한 대가로 얻은 것이다.
‘많이 자는 게 노력의 전부’라든가 ‘정말 많이 먹는데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다’ 같은 내숭은 떨지 않는다. 그들이 가장 강조하는 것은 클렌징과 보습! 주기적으로 피부과에 가서 관리를 받고 아무리 피곤하더라도(육아, 일 등 이유가 무엇이든) 클렌징을 생략하는 일은 없다고 입을 모았다.

김윤아는 알코올로 손과 휴대전화 등을 수시로 소독해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철벽 수비하며, 전도연은 물로만 세안하되 따뜻한 물로 모공을 열고 미지근한 물과 찬물을 번갈아가며 30번 이상 헹궈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
김희애의 매끈한 보디 피부는 꿀을 넣어 손수 만든 보디로션이 비결이고, 전인화는 매일 메이크업 전과 잠자리에 들기 전 30분 정도 팩을 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과자, 초콜릿, 아이스크림 같은 군것질거리는 아무리 좋아해도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멀리하고 채소를 챙겨 며 간식으로 대신하는 것 역시 공통점이다.
운동을 싫어하기로 소문난 김희선을 제외하고는 요가, 발레, 등산, 골프 등 좋아하는 운동을 꾸준히 한다. 연예인들은 모두 주사 시술로 몸매를 관리할 거라는 의심부터 거두라. 의술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그녀들의 진짜 비결이다.

  • 고현정, 43세
    ‘고현정 세안법과 보습법’이 유명세를 탈 정도로 홈 케어의 달인. 피부과 케어도 게을리하지 않는 진정한 안티에이징 전문가.

‘뱀파이어 동안’이라고 들어봤나? 몇 년째 같은 얼굴과 아이돌 못지않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셀러브리티 15인에게 <그라치아>가 헌정한 별명이다. 그녀들이 공개한 비결을 보면 과연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결론

Credit Info

2013년 05월 01호

2013년 05월 01호(총권 5호)

이달의 목차
EDITOR
양보람
PHOTO
Gatty Images,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