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OOD

Seasonal menu of the Hotel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올리보’

구운 소시지와 포르치니버섯리소토

On November 12, 2013

“이탈리아에서 많이 먹는 포르치니버섯은 특유의 진한 향이 일품으로 한번 맛보면 매력적인 맛에 중독되지요. 포르치니버섯을 잘게 다져 리소토에 넣으면 은은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추운 이탈리아 북부 지방에서는 육류를 가공한 소시지나 염장 식품인 치즈를 많이 섭취하는데, 리소토를 만들 때 마스카르포네치즈나 파르메산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하고 소시지를 곁들이면 맛과 영양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올리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LL층에 위치한 올리보(Olivo)는 이탈리아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올리브유를 사용해 소박하고 전통적인 이탈리아 트라토리아 스타일의 요리를 지향한다. 생면으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등 식재료 본래의 맛을 살린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밀라노, 산마르차노 등의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캐나다산 바닷가재를 이용한 랍스터 요리 스페셜을 준비해 이탈리아 해산물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김종민 셰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올리보를 책임지고 있는 김종민 셰프는 2000년부터 JW 메리어트 호텔의 연회부, 2009년부터 올리보를 총괄하고 있다.

Credit Info

요리
김종민(올리보 02-6282-6765)
포토그래퍼
강태희
에디터
이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