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교육
더 보기+

우리 아이 ‘인싸’ 만드는 이색튜브

평범한 튜브는 가라. 대부분 직구로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기다림은 불가피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한번 놀아도 스타일리시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튜브를 모았다.

에디터
송다얼
사진제공
각 브랜드, 인스타그램
2021.08.05
3 / 10

 

탱크 튜브

올해 눈을 가장 사로 잡는 튜브가 있다면 바로 이 물대포 튜브일 것이다. 튜브에 바람을 넣고 물대포 총을 끼우고 방아쇠를 누르면 튜브에 달려있는 호수로 물을 끌어당겨 강력한 물대포를 쏠 수 있다. 어른 1명, 아이 1명 정도의 무게는 거뜬히 버틸 수 있으며, 2개를 구매해 시원한 ‘워터 전쟁’을 실현해도 즐거울 듯. 직구를 이용하면 3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upload/best/article/202108/thumb/48772-462450-sample.jpg

투명오리튜브

여름이 되고 물놀이가 잦아진 요즘, 인기 키즈 인스타그램에 ‘감성튜브’로 알려지기 시작한 튜브다. 알록달록한 컬러가 아닌 깔끔한 투명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심플한 무드를 좋아하는 부모라면 고민 없이 선택할만한 튜브다. 일반형과 보행기형으로 되어 있으며, 보행기형은 어린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앉아 있을 수 있다. 아이를 위한 튜브인 만큼 KC안전인증은 필수로 통과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복사품도 많으니 구매시 잘 체크할 것.

 

3 / 10

 

사슴벌레튜브

곤충을 좋아하는 ‘인섹트 키즈’라면 주목! 아이들이 열광할만한 사슴벌레, 코뿔소풍뎅이, 딱정벌레 등 다양한 곤충튜브가 있으니까. ‘특이한 튜브 1순위'에 등극할 정도로 희귀한 튜브다. 사이즈는 105cm 정도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무겁고 크지 않아서 좋다. 귀여운 단점이 하나 있는데, 곤충을 무서워하는 친구가 있다면 울상이 될 수 있으니 잘 피해서 놀아야 한다는 것. 하지만 곤충을 좋아하는 친구들 사이에서는 단숨에 ‘인싸’가 될 예정이니 과감히 선택해도 좋다.

 

3 / 10

 

뱅글뱅글 뱀 튜브

튜브라고 해서 꼭 똑같이 몸을 감쌀 필요는 없다. 이 튜브는 길이가 무려 792cm로 길쭉한 튜브관이 뱅글뱅글 꼬여 있는 형태다. 이 튜브는 혼자서 이용할 수도 있고, 2명이서 길게 놀 수도 있다. 그래서 이 튜브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방법으로 놀 수 있다는 것. 이제 창의적으로 노는 방법은 아이들에게 맡겨보자.

 

3 / 10

 

황소를 타는 로데오 튜브

날뛰는 황소의 등 위에서 멋지게 제압하는 투우사를 보았다면 이 튜브에 흥분하지 않을 수 없다. 수영장에서 투우사 놀이를 할 수 있는 튜브니 말이다. 큼직한 크기로 수영장에서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으며, 큰 부피를 커버할 수 있는 펌프도 포함되어 있어 커다란 튜브도 부담없이 바람을 채울 수 있다. 희소 아이템인 만큼 직구 가격이 상이한 편이라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3 / 10

 

물위를 걸어가는 튜브

물위를 걸어갈 수 있다면 아이가 얼마나 즐거워할까? 여기 그 상상을 실현시켜 줄 재미있는 튜브가 있다. 원을 돌리듯 튜브 안에서 앞으로 나아가 듯 굴리면 자연스럽게 물위를 걸어가게 된다. 투명으로 되어 있어 물 위에서 물 속을 바라볼 수 있고, 물이 아닌 잔디에서 굴리기 놀이를 하는 것도 새로운 놀이가 될 것이다.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남다른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물위를 걷는 튜브를 주목하자. 

 

3 / 10

 

롤리팝튜브

아이들이 좋아하는 캔디모양의 튜브. 보기에도 기분이 좋아지고 놀기에도 좋다. 90*60cm의 크기로 크기도 넉넉하여 성인과 아이 모두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감이 돋보이고, 이 컬러는 사진을 찍었을 때 더 돋보이기 때문에 ‘팝'한 분위기의 휴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평범한 튜브는 가라. 대부분 직구로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기다림은 불가피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한번 놀아도 스타일리시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튜브를 모았다.

함께 볼만한 추천 기사
  • 교육
  • 교육
  •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