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놀이
더 보기+

해외여행 못가도 괜찮은 실속형 국내 호캉스만 모았다!

지금부터 예약해야 하는 서울 호캉스 패키지 추천 3

코로나19로 해외는 못가지만 실속있게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텔 호캉스 패키지를 가져왔다.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조금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실속형 호캉스 3곳. 올 여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다. 끌린다고? 그렇다면 바로 예약할 것!

에디터
양한나
자료제공
Hashcompany
2021.05.31
3 / 10
에나 스위트 호텔_디럭스 스튜디오

에나 스위트 호텔_디럭스 스튜디오

  • 에나 스위트 호텔_디럭스 스튜디오에나 스위트 호텔_디럭스 스튜디오
  • 에나 스위트 호텔_프라이빗 풀 패키지에나 스위트 호텔_프라이빗 풀 패키지

나 혼자 사용하는 호텔 수영장
에나 스위트 호텔 - 프라이빗 풀 패키지

도심 속 프라이빗한 휴식처를 제공한느 에나 스위트 호텔 ENA Suite Hotel에서 수영장을 나홀로 사용 가능한 '프라이빗 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은 성인 3명(12세 미만 1인 추가 무료)이 머물 수 있는 디럭스 스튜디오 객실 1박과 함께 90분 동안 호텔 실내 수영장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인기다. 일일 5객실 한정으로 진행되기에 사전 예약이 필수.

수영장을 이용할 경우, 비치타올 1장, 프링글스 1통, 그래놀라바 2개 및 트로피컬 주스 2팩이 제공되며 이동하기에 편리한 라탄백과 대형 튜브도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 추천 :
- 주변 신경 안쓰고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수영장이 필요한 가족.
- 풀 파티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친구들이 있다면 무조건 소환할 것.
▶ 홈페이지 : www.enahotel.co.kr
▶ 예약 및 문의 : 02-6020-7000 

 

3 / 10
/upload/best/article/202105/thumb/48208-454774-sample.png

코트야드 보타닉 파크_프렌치 피크닉

코트야드 보타닉 파크_프렌치 피크닉

피크닉+바캉스=픽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바로 앞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의 푸르른 잔디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캔 와인 브랜드 베이브(BABE)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피크닉에 어울리는 베이브의 핑크빛 굿즈와 휴대하기 편하고 청량한 탄산감과 풍미가 좋은 베이브 스파클링 캔 와인,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프랑스식 샌드위치를 함께 구성해 유럽의 여유로운 피크닉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보타닉 룸 뿐만 아니라 해피아워와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과 스위트 룸까지 모든 객실 타입으로 10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 추천 :
- 아이들이 푸르른 잔디밭 위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가족.
- 국내에서 가장 큰 도심 공원 서울식물원의 초록초록한 기운을 받고 싶은 이들이라면.
▶ 홈페이지 : www.marriott.co.kr/selcs
▶ 예약 및 문의 : 02-6946-7200 

 

3 / 10
호텔 페이토_디럭스 트윈

호텔 페이토_디럭스 트윈

  • 호텔 페이토_디럭스 트윈호텔 페이토_디럭스 트윈
  • 호텔 페이토_브런치호텔 페이토_브런치

팝콘과 넷플릭스, 조식 대신 브런치
호텔 페이토 - 팝플릭스 패키지

도심 속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페이토가 집콕 대신 호텔콕을 즐길 수 있는 '팝플릭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렛팝콘과 넷플릭스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영화관을 못가는 요즘 안성맞춤이다. 6월부터 8월까지 한정 기간 동안 운영되므로 조용한 곳에서 넷플릭스 정주행이 필요하다면 예약을 서두르자.

호텔 페이토가 제공하는 또 하나의 서비스는 주말 브런치다. 주말에 예약하면 조식 대신 브런치를 먹을 수 있어 여유로운 주말 오전을 즐길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지 못해 조식을 포기한 경험이 여러 번 있다면 이곳에서는 주말 브런치 서비스를 느긋이 즐길 수 있다.

▶ 추천 :
-아이들에게 넷플릭스 키즈 프로그램을 보여줘야 한다면.
-방구석 영화관이 필요한 이들.
-조식 대신 브런치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 홈페이지 : www.peytohotel.com
▶ 예약 및 문의 : 02-6936-8100 

코로나19로 해외는 못가지만 실속있게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텔 호캉스 패키지를 가져왔다.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조금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실속형 호캉스 3곳. 올 여름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다. 끌린다고? 그렇다면 바로 예약할 것!

함께 볼만한 추천 기사
  • 돌봄
  • 돌봄
  •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