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전문가
더 보기+

다이소 집콕 아이템 모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아이를 위해 색다른 자극을 주고 싶지만, 매번 고가의 장난감을 사줄 수는 없는 노릇. 이럴 땐 가성비 넘치는 ‘다이소’가 답이 될 수 있다. 왠지 흥청망청 돈을 쓴 것 같지만 영수증을 보면 미소가 터져 나오는 ‘다이소 집콕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디터
송다얼
사진
다이소, 게티이미지뱅크코리아
2021.05.28
3 / 10

 

아이에게 선물하는 작고 소중한 텃밭 세트

집에서 노는 꼭 장난감일 필요는 없다. 집안에서 손쉽게 키우는 새싹 키우기는 소박하지만, 아이의 설렘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가 될 수 있다. 텃밭 만들기는 꽤 많은 준비물이 필요하지만, 다이소에 가면 텃밭을 꾸릴 재료를 모든 것을 한 번에 살 수 있다. 특히 직접 재배해서 먹는 열매 친구열매친구 텃밭 세트에는텃밭세트에는 플랜터, 물 받침대물받침대, 무농약 배양토, 방울토마토 씨앗, 오이 씨앗이 들어있어 고르는 시간까지 줄여준다. 배양토에 씨앗을 심는 것부터 방울토마토와 오이가 열릴 때까지,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아이에게 즐거운 취미로 선물해 볼 것.
가격 5천 원 

 

3 / 10

 

오늘은 내가 요리사! 주방 놀이 세트

역할 놀이 중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주방 놀이. 요즘엔 아이의 키에 맞는 미니 가구형 주방 놀이 세트가 많이 출시되는 추세지만, 그만큼 비용과 부피가 부담될 수 있다. 이럴 땐 워밍업으로 작은 사이즈의 주방 놀이부터 시작해보는 게 좋다. 이 제품은 30cm 이하의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알찬 소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체와 본체에 조립하는 가스레인지, 수납 선반, 냄비, 프라이팬, 여기에 스푼, 포크, 나이프에 당근, 가지, 옥수수, 피망 등 모형 식자재까지 다 있다.
가격 5천 원 

 

/upload/best/article/202105/thumb/48192-454575-sample.jpg

우드보드로 집 만들기, 나무 미니어쳐

2000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다양한 나무 미니어처 시리즈를 출시하는 Guangzhou sea-land Toys란Toys 란 회사의 미니어처 제품을 다이소에서 꾸준히 수입하고 있다. 나무 보드에 절제 라인이 있기에 해당 파츠를 떼어 끼우기만 하면 간단한 구조다. 하지만 완성도 있는 집을 원한다면 조립을 하기 전에 사포로 다듬는 작업에 상당한 시간을 투자하는 게 좋다. 조립 후에는 도색과 니스칠까지 하면 디테일을 살린 미니어처를 만들 수 있다. 조각이 꽤 많아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 2천원 

 

3 / 10

 

어디가 아파서 오셨나요? 종합병원놀이

‘국민 병원 놀이’라고 불릴 정도로 부모들 사이에서 가성비템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아이가 소아청소년과에서 의사 선생님과 나눴던 대화가 저절로 나오는 마법의 역할 놀이가 시작되는 병원 놀이. 진짜 병원과 다른 점이 하나 있다면 아이가 의사가 된다는 것! 동그란 안경을 쓰고 청진기를 걸어 엄마의 가슴에 청진기를 대며 듣는 척 노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마냥 흐뭇한 미소가 나올 것이다. 감기약 처방까지 완벽한 의사 롤플레잉이 가능하다.
가격 3천 원 

 

3 / 10

 

집콕 도시어부, 바다낚시 놀이 세트

낚시는 아이의 집중력을 높이고, 희망의 감정을 만들어주는 놀이다. 낚싯대의 핸들을 돌려 낚싯줄을 풀어 미끼가 물고기의 입 부분으로 가게 한 후 자석에 물고기가 붙으면 핸들을 감으면 손쉽게 낚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장난감은 아이가 목욕할 때 이용하면 좋은데, 아이는 손가락이 쪼글쪼글해질 때까지 낚시 놀이를 계속하게 될 것이다. 3천 원의 행복이란 바로 이런 것!
가격 3천 원 

 

3 / 10

 

가성비갑 집중력 집콕템, 도미노 놀이

4가지 색깔의 클레이로 14가지 컬러 만들기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노는 아이템 중 하나는 단연 클레이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조물조물 무언가로 만드는 시간은 아이들의 생각을 엿볼 기회이기도 하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클레이는 빨강, 파랑, 노랑, 흰색 총 4가지 색이다. 하지만 제품구성에 포함된 색 만들기를 참고하면 보라, 연보라, 분홍, 주황, 황토색 등 다양한 색깔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색 만들기 미션’만으로도 집콕 놀이로 베스트다. 물론 가격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격 3천원 

 

3 / 10

 

4가지 색깔의 클레이로 14가지 컬러 만들기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노는 아이템 중 하나는 단연 클레이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조물 조물 무언가로 만드는 시간은 아이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클레이는 빨강, 파랑, 노랑, 흰색 총 4가지 색이다. 하지만 제품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색만들기를 참고하면 보라, 연보라, 분홍, 주황, 황토색 등 다양한 색깔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색만들기 미션’만으로도 집콕 놀이로 베스트다. 물론 가격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가격 3천 원 

 

3 / 10

 

아이의 집중력 UP! 모래놀이 세트

아이가 즐겁게 집중하면서 놀 수 있는 다이소 모래 놀이. 이 모래 놀이 키트 안에는 물풀과 14색의 색 모래로 구성돼있는데, 노는 방법은 스케치북에 물풀로 쓱쓱 밑그림을 그린 후에 모래를 솔솔 뿌리며 색을 칠하면 된다. 작은 구멍 세 개가 뚫려 있어 한 번에 확 쏟아지지 않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편하다. 만약 집이 모래로 난장판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면 아이들에게 ‘후~’하고 불지 말 것을 당부하자. 또한 풀과 모래를 만진 손으로 머리를 만지면 반짝이 모래를 떨어내기 힘들 수 있으니 이 또한 주의!
가격 2천 원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아이를 위해 색다른 자극을 주고 싶지만, 매번 고가의 장난감을 사줄 수는 없는 노릇. 이럴 땐 가성비 넘치는 ‘다이소’가 답이 될 수 있다. 왠지 흥청망청 돈을 쓴 것 같지만 영수증을 보면 미소가 터져 나오는 ‘다이소 집콕 아이템’을 소개한다.

함께 볼만한 추천 기사
  • 전문가
  • 전문가
  •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