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PREGNANCY

해외보다 더 좋은 국내 태교여행지

여행은 엄마와 뱃속의 아이 모두 행복을 느끼는 어쩌면 가장 좋은 태교법이다. 일상을 벗어나 아름다운 곳에서 아이와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끼고 즐거운 임신 기간을 만들어줄 여행지를 소개한다.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태교가 되는 국내 태교 여행 숙소 5.

3 / 10

 

한옥에서 누리는 극강의 여유,
아원고택

전라북도 완주의 산자락 아래에 위치한 아원고택은 경신년에 지어진 경남 진주의 250년 된 한옥을 이축한 한옥이다. 세월의 역사가 고스란히 살아있는 한마디로 ‘고즈넉한 시간이 흐르는 공간’이다. 우리 고유의 전통 한옥을 중심으로 현대적인 건축의 미술관과 생활관이 함께 있어 머무는 시간 동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미술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천지인, 사랑채, 안채, 별채 등 독채로 사용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한옥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가만히 앉아 눈앞에 펼쳐진 하늘과 산을 바라보고 있어서 저절로 태교가 되는 아름다운 시간이다.
문의 063-241-8195
위치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 대흥리 송광수만로 516-7 

 

3 / 10

 

천혜의 보물섬 남해 바다에서의 시간,
아난티 남해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국내여행이 인기가 있는 요즘, 남해여행이 다시 조명 받고 있다. 남해는 푸른 바다와 섬들이 조화롭게 이뤄진 국내의 한적한 마을이다. 아난티 남해는 남해에서의 시간을 아름답게 만들기에 좋은 리조트다. 객실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걷는 해안 산책로,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 인문적 소양을 더하는 이터널저니 서점이 있다. 또 예술가들의 스토리와 연관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있기 때문에 육아 정보와 태교를 동시에 할 수 있다. 2박 3일 패키지가 있어 다른 곳에 가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머무르기에 좋다.
문의 055-860-0100
위치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 

 

3 / 10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은 바다 뷰,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강원도 고성의 송지호해변은 속초보다 북쪽에 위치해 한동안 ‘아는 사람들만 가는 해변’이었다. 백사장 길이는 무려 4km, 다른 곳에 비해 백사장이 길고 송림이 우거졌으며 해변 뒤에는 설악산이 있다. 최근 이 아름다운 바다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숙소가 오픈했다.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르네블루는 대부분의 객실에서 탁 트인 동해 바다를 볼 수 있으며 호텔 서비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다를 멀리까지 볼 수 있는 루프탑에 오르면 낮에는 따뜻한 햇살을, 밤에는 쏟아져 내리는 별을 감상할 수 있다.
문의 033-630-7800
위치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96
 

3 / 10

 

가족이 함께 가는 태교여행,
비온후풍경

태교여행을 가족들과 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럴 땐 어떤 곳이 좋을까? 정원이 있어서 함께 둘러볼 수 있고, 룸이 나눠져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으며, 야외에 다같이 모여 바비큐를 먹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다. 양양에 위치한 비온후풍경이 바로 그런 곳이다. 모든 객실은 원목을 주 소재로 활용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공용 바비큐장을 이용해야 하는 다른 객실과 달리, 전용 바비큐장이 준비되어있다. 프라이빗 스위트 룸은 주방과 이어진 프라이빗 공간으로 지붕이 있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을 위한 공용 정원 ‘향연’은 초록의 기운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엄마와 뱃속의 아이에게 기분 좋은 시간을 만들어 준다.
문의 0504-0904-2267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안남에길 14  

 

3 / 10

 

파란 나라를 보았니,
가인 1829

그림 같은 남해 바다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수영을 한다면 이보다 더 행복한 순간이 있을까. 태교여행으로 요즘 맘카페를 달군 가인 1829는 객실이 단 3개뿐이라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새하얀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맑은 바다, 수영장이 어우러져 여느 해외여행을 간 것보다 더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이 있고, 통유리 너머로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방 안에 있기만 해도 힐링이 가득하다.
문의 010-6206-3303
위치 경남 남해군 창선면 흥선로 903-8 

여행은 엄마와 뱃속의 아이 모두 행복을 느끼는 어쩌면 가장 좋은 태교법이다. 일상을 벗어나 아름다운 곳에서 아이와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끼고 즐거운 임신 기간을 만들어줄 여행지를 소개한다.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태교가 되는 국내 태교 여행 숙소 5.

Credit Info

에디터
송다얼
사진
각 브랜드 웹사이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