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UN

3시간 후딱 가는 집콕 놀이템

코로나 19로 인해 아이들과의 ‘집콕 라이프’가 일상이 되어가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할 만한 놀이를 추천한다. 한번 시작하면 오랫동안 궁둥이 착 붙이고 집중하는 마법의 아이템들이니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충분히 즐겨볼 것.

  • @sentosphere

    @sentosphere

    @sentosphere

    내 아이의 컬러 테라피,
    센토스피어 수채화 키트

    초록색 한 방울과 노란색 두 방울을 섞으면? 정답은 연두색! 키즈 아틀리에 수채화 키트는 5가지의 컬러 잉크를 사용해 수많은 컬러를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놀이템이다. 전용 팔레트에 스포이트로 잉크를 덜어가며 원하는 색을 만들고, 밑그림이 프린트된 특수 종이에 붓으로 쓱쓱 색칠하면 수채화 완성. 신기한 색깔 놀이에 기분도 저절로 UP!

  • @fpfkorea.official

    @fpfkorea.official

    @fpfkorea.official

    색칠하는 친환경 종이집,
    에피프에프 페이퍼 하우스

    아이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요리조리 선을 따라 종이를 접으면 어느새 튼튼한 종이집이 완성된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색깔로 집 표면을 색칠하면서 자기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어간다. FPF의 페이퍼 하우스는 대형부터 소형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며, 집뿐만 아니라 로켓, 서커스, 캐슬 등 다양한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3~8세 아이가 종이집에 들어가 놀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돼 홈파티나 역할놀이를 하기에도 제격.

  • @cuboro

    @cuboro

    @cuboro

    바둑 천재가 좋아했던 장난감,
    큐보로

    큐보로는 다양한 모양의 레일과 터널을 이용하여 구슬이 굴러갈 수 있는 입체적 구조물을 만드는 블록이다. 정육면체 블록에 구슬이 지나가는 홈이 파져 있기도 하고, 보이지 않는 내부에도 터널이 있어 요리조리 조합하여 구슬이 잘 굴러갈 수 있게 만드는 장난감이다. 길을 만들고 블록과 레일을 3차원 입체 구조물로 이미지화해 스스로 가상의 설계를 하고 구조물을 완성해 가는데, 만드는 과정에서 결과를 예측하거나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해 문제에 대한 해결을 배운다. 일본의 바둑 천재가 큐보로를 좋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기가 급상승 중인 장난감이다.

  • @cypress_stickerartbook

    @cypress_stickerartbook

    @cypress_stickerartbook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
    싸이프레스 스티커 아트북

    스티커를 붙이면 작품이 완성되는 신개념 컬러링북이다. 번호에 맞춰 하나 하나 스티커를 붙이다보면 어느새 아이의 두뇌 발달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시간까지 후딱 지나가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유아기의 아이에겐 스티커의 크기가 크게 설계된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을 추천한다.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공룡, 나비, 물고기, 동물, 자동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을 모아놓아 아이들이 끈기를 가지고 끝까지 완성하기에 좋다. 어른을 위한 스티커 아트북도 있으니 잠시 일상을 탈출해 아무 생각도 하고 싶지 않을 때 힐링 아이템으로 좋다.

  • @idly_story

    @idly_story

    @idly_story

    놀이키트를 집으로 보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 아이들리

    한 달에 한 번, 영상과 예술놀이 키트 패키지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키즈 정기구독 패키지다. 집 밖의 즐거움을 담은 날 것의 소품과 이 소품에 상상력을 더해줄 아기자기한 준비물들이 집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우리는 그저 편하게 받아보기만 하면 된다. 아이들리 정기구독을 경험한 엄마들은 대부분 비슷한 목소리를 내는데, 바로 ‘키즈 콘텐츠에서 이런 고퀄러티와 감성은 처음’이라는 얘기다.

  • 아이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타이거 트라이브 자석놀이

    아이들의 예술성과 창의력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자석 놀이 세트다. 자석을 떼어내고 생기는 구멍에 자석을 맞추며 모양 퍼즐 맞추기 놀이가 가능하다. 같은 모양의 일러스트를 보며 같은 그림 맞추기 놀이를 하거나 배경판 상황에 맞게 자석을 붙여가며 아이가 직접 스토리 텔러가 되는 것도 아이의 흥미를 돋우기에 제격이다.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스마트폰 대신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한다는 것이 가장 좋은 듯!

  • @avenue_mandarine_officiel

    @avenue_mandarine_officiel

    @avenue_mandarine_officiel

    손끝에서 탄생한 귀여운 인형,
    아브뉴 만다린 DIY 인형 만들기 키트

    아브뉴 만다린 DIY 인형 만들기 키트는 다양한 인형 디자인에 맞게 재단과 바늘 홈이 뚫려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인형을 만들 수 있다. 다양한 색상의 원단과 실을 설명서에 따라 하나하나 맞춰 완성해가면서 창의력과 성취감을 키우고 집중력과 안정감까지 느끼게 해준다. 플라스틱 바늘을 이용해 아이들도 안전하고 손쉽게 인형을 만들 수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아이들과의 ‘집콕 라이프’가 일상이 되어가는 요즘, 아이들과 함께 할 만한 놀이를 추천한다. 한번 시작하면 오랫동안 궁둥이 착 붙이고 집중하는 마법의 아이템들이니 설명서를 자세히 읽고 충분히 즐겨볼 것.

Credit Info

에디터
송다얼
사진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