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꿀잼 대작전 part.2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연말 공연

On December 17, 2019

가족끼리 크리스마스를 더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크리스마스 시즌의 설렘을 더해줄 공연과 행사들을 소개한다.

 MUSICAL 
마술과 뮤지컬이 만났다
스크루지의 세 가지 선물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이브, 심술궂고 구두쇠인 스크루지 영감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가게에서 직원들을 괴롭히며 돈을 버느라 정신이 없다. 그날 밤, 스크루지 할아버지 앞에 7년 전 죽은 친구 말리의 유령이 나타나고,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유령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매직과 뮤지컬을 합한 공연으로 잘 알려진 스크루지의 이야기를 신기한 마술과 함께 풀어내 아이들이 공연 내내 재미있게 몰입할 수 있다. 공연 중간에 아이들이 마술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장소 윤당 아트홀
기간 11월 1일~2020년 1월 31일
문의 02-546-8095

3 / 10
/upload/best/article/201912/thumb/43562-395254-sample.jpg

 

 





 MUSICAL 
〈러브 액츄얼리〉 감독 원작의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가족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슨의 일기〉, 〈노팅힐〉, 〈어바웃 타임〉 등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감독이자 작가인 영국의 인기 작가 리차드 커티스의 동화책 《산타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The Empty Stocking)!》 원작의 뮤지컬이다. 크리스마스이브 착한 아이에게 선물을 가져다주는 산타할아버지를 소재로, 주인공인 쌍둥이 자매 샘과 찰리,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산타할아버지와 썰매를 끄는 루돌프와 사슴들이 등장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얌전하고 착한 샘, 말썽쟁이 장난꾸러기 찰리 두 쌍둥이 자매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을지, 자매의 우애를 통해 관객들에게 가슴 따듯한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다.
장소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기간 11월 23일~12월 29일
문의 02-3404-4311

3 / 10

 





 MUSICAL 
고전 명작 뮤지컬
애니
〈애니〉는 해럴드 그레이의 만화 작품 《작은 고아소녀 애니(Little Orphan Annie)》가 원작으로, 1976년 미국 초연 이후 브로드웨이에 입성해 40년이 넘도록 전 세계 관객들에게 사랑받아온 고전 명작이다. 치열한 국내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두 명의 아역 배우가 애니 역할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다. 뉴욕의 한 고아원에서 지내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고 밝게 살아가는 애니. 애니는 언젠가는 부모님이 찾으러 오실 테니 자기는 고아가 아니라고 주장하며, 부모님이 자신을 못 찾는다면 자기라도 부모님을 찾겠다며 고아원을 빠져나가곤 한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고아원에 찾아온 세계적인 갑부 워벅스를 만나면서 애니에게 새로운 사건들이 펼쳐진다. 김석훈, 황석정 배우와 서울시 뮤지컬단원들이 아역 배우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기간 12월 14일~12일 29일
문의 02-399-1111

3 / 10

 





 DANCING 
어린이를 위한 현대무용
루돌프
국립현대무용단에서 추진 중인 ‘어린이·청소년 무용 레퍼토리 개발 프로젝트’의 첫 작품. 루돌프라는 이름을 가진 원숭이가 주인공으로, 숲속에 살던 루돌프가 자기만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아 떠나는 여정, 인생 첫 모험담이 현대무용으로 펼쳐진다. ‘왜 루돌프가 원숭이일까?’라는 질문을 통해, 어린이들이 익숙한 대상을 바라볼 때 낯선 것을 상상하는 힘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공연 중 다양한 관객 참여 활동도 이루어져, 어린이들이 무용수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다. 다채로운 춤과 무대가 뮤지컬 외에 새로운 공연을 찾는 이들에게 예술적 감각을 깨워줄 것이다.
장소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기간 12월 7일~12월 17일
문의 02-580-1300

3 / 10
/upload/best/article/201912/thumb/43562-395262-sample.jpg

 

 

가족끼리 크리스마스를 더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 크리스마스 시즌의 설렘을 더해줄 공연과 행사들을 소개한다.

Credit Info

Best Baby 구독 신청

디지털 매거진

기획
심효진 기자
진행
이경은
기획
심효진 기자
진행
이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