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PLACE

PART 2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

10월의 마지막 토요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이 열렸다. 운동회와 장기 자랑 등 각종 이벤트와 각양각색으로 꾸민 할로윈 코스프레 등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다.

스파크맨 게임을 통해 알아본 축산물이력제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는 축산물이력제를 알리기 위해 게임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축산물이력제는 가축의 출생부터 도축, 포장, 판매에 이르기까지의 정보를 기록·관리해 위생과 안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이력을 추적해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한 제도다.

행사에 참가한 가족들에게 이를 좀 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축산물품질평가원의 이벤트 부스에서는 사육-도축-포장-판매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게임 방식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스파크맨 게임을 진행했다.

참가자가 제한 시간 안에 금속 막대를 미로의 벽에 접촉시키지 않은 채 끝까지 이동해야 하는 스파크맨 게임을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축산물이력제에 대해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또한 아이들은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준비한 고소한 팝콘을 먹으며 할로윈에 꼭 어울리는 종이 가면을 직접 색칠하고 제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야외 활동에서도 상처엔 이지덤
국내 최초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 드레싱 제품으로 주목받은 이지덤은 부스를 방문한 캠핑 참가 가족들이 소셜 네트워크 이미지가 프린팅된 프레임과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이를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SNS에 올리며 캠핑 현장의 열기를 실시간으로 SNS에 전달하는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다양한 선물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캠핑 재미 두 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캠핑장에 푸드트럭을 대동해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육우’를 홍보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푸드트럭을 찾은 캠핑 참가자들은 육우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푼 후 맛있게 구워진 육우를 시식할 수 있었다.

또한 푸드트럭 바로 옆에 마련된 풍선을 나눠주는 코너에는 행사가 끝나가는 오후 5시까지 강아지와 꽃모양 등 각양각색의 풍선을 받으려는 아이들의 줄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캠핑 참가 가족들은 브랜드 부스를 방문할 때마다 방문 스탬프를 받았고 참가 브랜드의 스탬프를 모두 다 받은 가족에게는 쟌슨빌의 스모크 소시지가 선물로 증정됐다.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증정한 팝콘은 행사장을 누비는 아이들의 훌륭한 간식이 되어주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증정하는 풍선을 받기 위해 아이들의 줄이 끊이지 않았다. 



금속 막대를 미로의 벽에 접촉시키지 않은 채 이동하는 스파크맨 게임을 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 드레싱 이지덤 부스의 모습.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즐거운 캠핑 이벤트
오후 2시 30분부터 시작된 우리 가족 명랑운동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들이 꼬리를 물고 진행됐다.

재치 넘치는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 캠핑 참가 가족들은 신발 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캥거루 이어달리기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마지막으로 진행된 OX 퀴즈에서는 켈로그와 뷰디아니 등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도 상품으로 받았다.


할로윈을 맞아 개최한 캠핑인 만큼 캠핑장 곳곳에서는 꼬마 마녀, 드라큘라, 영화 속 히어로 등 할로윈 코스튬을 한 아이들을 만날 수 있었다. 오후 5시부터는 할로윈 코스튬을 한 아이들이 캠핑장 곳곳을 누비며 “트릭 오어 트리트(Trick or Treat)!”라고 외치는 소리가 가득했다.

호박 바구니를 들고 사탕을 받기 위해 텐트를 방문하는 아이들과 준비해온 사탕과 과자를 아이들 바구니에 넣어주며 행사를 즐기는 부모들의 모습에선 행복함이 묻어났다.


저녁 식사 뒤에는 아이사랑캠핑의 하이라이트인 할로윈 키즈 코스튬 콘테스트와 장기 자랑이 열렸다. 사전에 신청한 10개 팀이 참가해 개성 있는 할로윈 의상을 입고 참가자들이 각자의 끼를 발산했다.

온 가족이 함께 율동을 선보이는가 하면 친구들이 함께 귀여운 분장을 하고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며 끼를 뽐냈다. 아빠가 어릴 적 즐겨 보던 <두치와 뿌꾸> 음악에 맞춰 직접 짠 안무를 보여준 ‘수쿵민쿵’ 팀이 대상을 차지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2박 3일 시승권을 선물로 받았고, 가족이 전부 원숭이로 분장해 ‘오마이걸 반하나’의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댄스를 보여준 ‘원패쇼’ 팀이 최우수상으로 스토케의 트립트랩 유아용 의자를 선물로 받았다.

이 밖에도 가오나시로 분장한 채 싸이의 ‘강남 스타일’ 댄스를 보여준 ‘완벽한 결합체 가오나시’ 팀과, 노라조의 ‘슈퍼맨’에 맞춰 탬버린 댄스를 보여준 ‘보라매 꼬마 슈퍼맨’ 팀이 우수상과 인기상으로 각각 마이포에트리의 액세서리 교환권과 카리타스의 알라딘 미니 스텐냄비 3종 세트를 선물로 받았다.


할로윈 콘셉트에 맞게 개성 넘치게 텐트를 꾸민 캠핑 참가 가족들은 ‘우리 가족 할로윈 텐트 꾸미기 콘테스트’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캠핑장에 도착해 행사가 이어지는 동안 짬짬이 텐트를 꾸민 가족들은 호박, 마녀, 유령 등의 콘셉트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할로윈 텐트를 완성했다.

1등 ‘해피 할로윈 텐트상’ 수상 가족은 박선희 씨 가족으로 마이포에트리의 액세서리 교환권을 선물로 받았고, 개성 넘치게 캐러밴을 꾸민 정미경 씨 가족은 2등 ‘유령의 텐트상’을 수상해 카리타스 알라딘 미니 스텐냄비 3종 세트를 받았다. 그리고 3등 ‘몬스터 하우스 텐트상’을 수상한 장숙경 씨 가족은 베베가닉의 칫솔건조기를 선물로 받았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우리 가족 명랑운동회에 참가해 각종 게임을 즐기는 캠핑 참가 가족들의 모습. 



신발 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캥거루 이어달리기 등 아이들은 다양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게임에서 우승한 가족에게는 켈로그의 콘푸로스트와 첵스를 선물로 증정했다.







캠핑에 참가한 아이들은 개성 있는 코스튬으로 할로윈을 즐겼다. 



우리 가족 할로윈 텐트 꾸미기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선희 씨 가족. 





장기 자랑에는 10팀이 참가해 재미있는 의상과 분장을 하고 실력을 뽐냈다. 



온라인 게임 ‘듀랑고’를 콘셉트로 텐트를 꾸며 대상을 수상한 박선희 씨 가족의 텐트.

 

10월의 마지막 토요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이 열렸다. 운동회와 장기 자랑 등 각종 이벤트와 각양각색으로 꾸민 할로윈 코스프레 등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다.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