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아이템

PART 1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

10월의 마지막 토요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이 열렸다. 운동회와 장기 자랑 등 각종 이벤트와 각양각색으로 꾸민 할로윈 코스프레 등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다.

 


잊지 못할 1박 2일, 아이사랑캠핑
지난 10월 27일, 대부도에 위치한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서울문화사의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가 함께 기획한 ‘2018 아이사랑캠핑 페스티벌’이 열렸다.

6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티켓 판매가 시작된 첫날 단 5분 만에 전 캠핑 사이트가 예약 완료될 만큼 경쟁이 치열했다. 유아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250가족 15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각 팀에게 푸짐한 웰컴 기프트 박스를 선물했다.

웰컴 기프트 박스에는 UCC 스페셜티 커피 음료, 돌 코리아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바나나, 풀무원 구워 먹는 떡과 쫄깃 막국수, 신송식품 된장국, 원더그린 감동죽 ‘단호박 현미죽’, 쟌슨빌 스모크 소시지, 샘표 질러 크리스피 연어와 치즈 품은 비프 등 캠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각종 먹거리를 가득 담았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의 피부와 건강을 지켜줄 헨켈홈케어 프릴 시크릿오브베이킹소다, 헨켈 홈키파 모기퇴치제, 바이엘코리아 카네스케어, 웰코스 후르디아 과즙 마스크팩 4종, 청주웰니스 볼비앙 수분크림, 대웅제약 이지덤씬, 시카케어 실리콘 젤시트 흉터밴드, 유유제약 유판씨팝정 비타민, 타파웨어 키즈 스낵컵, 헬로판다 온열마스크와 팩, SNP 핸드크림, 서울문화사 터닝메카드 도서, BRTC 라이스 스템셀 마스크팩, 뷰디아니 주니어 마스크팩과 토너 티슈,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선팩트와 물티슈 등 알찬 구성이 돋보였다.



기자들이 직접 준비해 더욱 뜻깊었던 해피 플리마켓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 아이사랑존에서는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의 기자들이 직접 준비한 해피 플리마켓이 열렸다.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플리마켓에는 장난감, 생활용품에서부터 캠핑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참기름과 즉석 감자전 등의 식품과 핸드크림, 헤어 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제품까지, 기자들이 직접 선별한 제품들이 최대 7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됐다.

또한 플리마켓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우먼센스>, <리빙센스>, <베스트베이비> 매거진을 선물로 증정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콘셉트로 텐트를 꾸몄다. 



아이사랑존에서는 서울문화사의 기자들이 직접 준비한 해피 플리마켓이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플리마켓을 방문한 캠핑 참가자들에게는 서울문화사에서 발행하는 매거진을 선물로 증정했다.


2018 아이사랑캠핑에서 제공한 웰컴 기프트 박스에는 총 32종의 선물이 가득 들어 있었다. 



일상에도, 캠핑에도 완벽한 하루를 제공하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유일한 디젤 7인승 MPV 모델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이번 캠핑에 참가한 시트로엥은 부스를 할로윈 콘셉트로 장식해 많은 캠핑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뿐 아니라 이렇게 꾸민 시트로엥 차량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 계정에 #시트로엥, #그랜드C4피카소 등 주어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는 사진을 찍는 가족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부스 한편에 마련한 페이스페인팅 코너는 할로윈 코스튬을 더 화려하게 장식해주는 것은 물론, 미처 코스튬을 준비하지 못한 가족들에게는 페이스페인팅 하나로 할로윈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게 해주는 효과 만점의 이벤트였다.


운동회와 장기 자랑이 진행된 잔디 광장에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협업한 2열 카시트와 유모차가 디스플레이된 차량을 전시해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높은 효율성과 유모차까지 실을 수 있는 대형 수납공간을 직접 보여주는 공간을 마련했다.



캠핑의 꽃, (주)선진의 BBQ 파티
행사가 시작된 오후 1시부터 고기 굽는 고소한 냄새가 캠핑장을 가득 메웠는데 냄새의 근원지는 바로 선진포크, 선진FS·선진햄 부스. ‘돼지고기도 시스템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낳고, 먹이고, 키우고, 포장에서 유통까지의 모든 시스템을 깐깐하게 관리하는 (주)선진의 제품을 맛보기 위한 캠핑 참가자들의 줄이 행사장 끝까지 길게 이어졌다.

캠핑 참가 가족들은 돼지고기는 물론 소시지와 햄, 스테이크까지 신선한 돼지고기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맛보는 시간을 갖는 한편, 부스 한편에 마련된 룰렛 게임을 통해 선진포크 목심, 소시지, 핫도구 세트 등을 선물로 받기도 했다.


아직 룰렛 게임을 하지 못하는 유아들을 위해 (주)선진에서는 호박 바구니에 미니 공을 던져 넣는 보다 쉬운 게임을 준비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몬스터들이 그려진 배경 앞에서 사진을 찍어 #선진포크 #캠핑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후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열기를 더했다.


가장 인기 있는 할로윈 콘셉트로 디스플레이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SNS 계정에 올리는 이벤트. 


시트로엥 부스 한편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진행해 할로윈 분위기에 열기를 더했다. 


운동회가 열린 잔디 광장에는 뉴나와 협업한 시트로엥이 디스플레이되어 눈길을 끌었다. 


몬스터들이 그려진 배경 앞에서 사진을 찍는 가족들. 


캠핑 참가자들은 (주)선진 부스에서 증정한 각종 먹거리로 허기를 채우며 즐거운 오후를 보냈다.

 

10월의 마지막 토요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365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2018 아이사랑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이 열렸다. 운동회와 장기 자랑 등 각종 이벤트와 각양각색으로 꾸민 할로윈 코스프레 등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었던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다.

Credit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