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도서

#큐티뽀짝 #텅장각첫 의자는 너로 정했다!

아이가 스스로 목에 힘을 주며 점차 고개를 드는 시간이 늘어나면 앉힐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최근 멀티 기능이 있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의자도 많이 출시됐다.

 

1 본베베 아로마 부스터 점보의자
의자 표면을 ‘향 마이크로캡슐’로 가공 처리해 은은한 아로마 향이 나는 점보의자. 의자와 트레이의 결합부에 스마트 버튼을 적용한 게 특징으로 가벼운 터치만으로 트레이가 탈착된다. 바퀴 달린 카트에 리드 줄을 연결한 후 발판을 장착하면 안전한 놀이기구로 변신한다.

 +  사이즈 39.2×39.2×32.8㎝
 +  가격 12만9000원
 +  문의 스마트브레인(www.ibonbebe.com)



2 마마스앤파파스 NEW 스너그
흔들고, 깨물고, 돌리고, 만지는 등 아이의 촉각을 발달시키는 5가지 감각완구 트레이가 함께 구성되어 활용도가 높다. 생후 3개월부터 돌 무렵까지 사용 가능하며, 무게도 1.7㎏으로 가벼워 휴대도 용이하다. 이너 시트가 폴리우레탄 소재라 아이 체중에 맞춰 변형되어 앉았을 때 매우 편안하다.

 +  사이즈 25×43×43㎝
 +  가격 12만원
 +  문의 (주)모와부(www.mamaspapas.kr)



3 젤리맘 와이즈체어
점보의자, 이유식 의자, 부스터, 하이체어 등 성장하는 아이 몸에 맞춰 시트를 교체해 생후 백일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아기 의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촉감의 소프트 쿠션은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고 손쉽게 탈착된다. 별도 판매하는 카트와 결합하면 걸음마 보조기나 탑승완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총 8가지.

 +  사이즈 5.7×34.6×28㎝
 +  가격 9만8000원
 +  문의 (주)피유텍(www.jellymom.co.kr)



4 릿첼코리아 베이비 소프트 의자
에어펌프가 내장되어 간편하게 공기를 넣었다 뺄 수 있는 신개념 에어쿠션 의자로 휴대 및 수납이 용이한 게 장점. 뚜껑을 열고 위아래로 누르기만 하면 2분 안에 공기가 채워지고, 물 빼는 구멍이 있어 목욕할 때도 사용 가능하다. 아이가 쓰러지지 않도록 앉는 높이를 낮게 디자인해 안정적이다.

 +  사이즈 46×48×27㎝
 +  가격 3만4000원
 +  문의 릿첼코리아(www.richellkr.com)



5 범보 멀티시트
톡톡 튀는 색감을 자랑하는 다용도 아기 의자.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천연 안료를 사용하고 BPA-free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스트랩 벨트가 내장되어 식탁의자에 쉽게 고정되며, 이너시트를 뺀 다음 180도 회전해 부착하면 높이가 4㎝ 높아져 성장하는 아이 몸에 맞춰 쓸 수 있다. 트레이와 이너시트를 수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보관이 편리한 것도 장점.

 +  사이즈 27×37×34㎝
 +  가격 7만9000원
 +  문의 범보(www.bumboshop.co.kr)



6 버드시아 쿠션 아기의자
생후 3개월부터 만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아기 의자. 속이 꽉 찬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해 튼튼하며, 높은 등받이가 아이의 목과 척추를 안전하게 지지한다. 겉면을 특수 기법의 엠보싱으로 가공하여 연약한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고 땀이 차지 않는 게 특징.

 +  사이즈 40×35×20㎝
 +  가격 8만5000원
 +  문의 버드시아(www.budsia.com)



7 범보 플로어시트
깜찍한 코끼리가 트레이드마크로 생후 3~14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범보의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하여 등받이가 아이 등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척추를 바르게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안전벨트가 원터치 방식이라 편리하며, 먼지가 잘 닦이는 고무 소재라 세척도 손쉽다.

 +  사이즈 37×37×22.5㎝
 +  가격 5만9000원
 +  문의 범보(www.bumboshop.co.kr)



8 치코 포켓스낵 부스터
일명 ‘삼둥이 부스터’로 유명세를 탄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치코의 스테디셀러 제품. 3단계로 높이 및 식판 조절이 가능해 아이가 앉기 시작할 무렵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접이식이라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바닥 프레임 앞뒤를 고무로 마감해 미끄러지지 않는다.

 +  사이즈 36×32×49㎝
 +  가격 7만원
 +  문의 트러스메틱스주식회사(www.chicco.co.kr)

 

아이가 스스로 목에 힘을 주며 점차 고개를 드는 시간이 늘어나면 앉힐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최근 멀티 기능이 있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의자도 많이 출시됐다.

Credit Info

기획
김도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