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한 휴가철 필수품 락피도엘

어느새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외출이 잦아지는 만큼 아이의 건강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락피도엘’로 예민한 아이의 장을 보호하자.


 

 ->  EDITOR'S PICK
유소아의 장 건강 지킴이 락피도엘
분유, 젖병, 기저귀, 물티슈, 속싸개, 겉싸개, 여벌옷 등 어린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에서 부모가 챙겨야 할 짐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꽉 찬 캐리어를 보며 아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까지 굳이 챙겨야 할까 고민된다면? ‘락피도엘’이 그 답이 될 듯하다.

락피도엘은 유산균 제품으로 어린아이를 위해 맞춤 설계된 것이 특징. 인체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모두 함유해 장내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준다.

1포씩 낱개로 포장된 분말 타입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섭취 정량이 표시된 스포이드가 들어 있는 액상 타입 ‘락피도엘 드롭스’ 두 가지로 섭취는 물론 휴대도 간편해 외출이 잦은 여름철에 챙겨 먹이기 좋다.


※ 락피도엘 직영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락피도엘’, ‘락피도엘드롭스’를 검색하세요.

 



1 락피도엘 드롭스
장내 유해균 억제 및 유산균 증식을 돕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대표적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와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를 다량 함유해 균형 잡힌 균총 형성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30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유산균 전문 회사인 ‘프로바이오티컬(PROBIOTICAL)’이 특허받은 기술로 제조해 어린아이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타입
으로 전용 스포이드가 동봉되어 먹이기 간편하다. 스포이드를 사용해 1회 5방울씩 아이 입안에 떨어트리거나 분유에 타먹이면 된다.

2 락피도엘 프리미엄
‘락토바실러스’와 대장에 존재하는 비피더스균인 ‘비피도박테리움’이 모두 함유되어 장내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유산균.

활성이 높은 생균을 50억 마리 이상 투입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기능성분 1억)으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가 함께 들어 있는게 특징이다.

하루 1회 1포씩 분말을 직접 입안에 털어 먹거나 물 또는 우유에 타 마시면 되는데, 유소아를 위한 제품이므로 
분유나 이유식에 섞어 먹이는 것도 방법.



 BB REVIEW  락피도엘 드롭스&프리미엄 생생 체험기 

REPORT 1 “액상이라 아기에게 먹이기 편해요”


평소 첫째가 락피도엘 프리미엄을 잘 먹기에 망설임 없이 둘째도 락피도엘을 선택했어요. 분유에 섞어 줄 때는 분유를 남기면 유산균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한 듯했는데, 이 제품은 아이 입에 바로 톡톡 털어 넣으니 정량을 다 먹일 수 있어 좋아요.

또 액상 타입은 양 조절이 쉽지 않은데, 락피도엘 드롭스는 동봉된 스포이드에 눈금이 표시되어 무척 편리해요. 사이즈가 작아 휴대도 간편하고요. ID 꾸니마미 : ★★★★☆




REPORT 2 “락피도엘 프리미엄 일주일 먹였더니 변 상태가 좋아졌어요”


아이의 변 상태가 약간 묽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주위에서 락피도엘을 추천하더라고요. 아무래도 그냥 먹이기 걱정스러워 물에 타 주거나 아이 간식에 섞어 먹였어요. 처음부터 거부감 없이 잘 먹기에 제 손가락에 찍어 맛을 봤더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이더라고요.

이제 휴가철이라 여행 계획을 세우는 중인데 락피도엘 프리미엄은 낱개 포장이라 캐리어에 넣어도 자리 차지를 많이 안 해서 꼭 챙겨 가려고요. ID 블리쩡 : ★★★★★




REPORT 3 “휴대가 간편해 외출 필수템이에요!”


첫째가 어릴 때부터 먹였던 제품이라 둘째에게도 믿고 먹이고 있어요. 특히 여름에는 아이들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어린이집에서 단체 생활을 하는 둘째에게는 매일 같은 시간에 챙겨 먹이고 있어요.

덕분에 배변 활동이 원활해 맘에 들어요. 락피도엘 프리미엄은 1포씩 낱개 포장해 양 조절을 할 필요가 없고 휴대도 간편해 장시간 외출할 때 가장 먼저 챙긴답니다. ID 현블리 : ★★★★★

 

어느새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외출이 잦아지는 만큼 아이의 건강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락피도엘’로 예민한 아이의 장을 보호하자.

Credit Info

자료제공
에프앤디넷(www.fndonline.co.kr)
사진
이성우
모델
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