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도서

신상 식탁의자 비교

아이의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데 필요한 식탁의자. 핫한 신상 두 가지를 꼼꼼하게 비교해봤다.

 


 >  치코 베이비 허그포인원
아이 용품을 하나하나 장만하다 보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든다. 이런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제품 하나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고르는 게 방법. ‘치코 베이비 허그포인원’은 유아용 침대부터 요람, 높은 의자, 식탁의자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멀티 육아 아이템이다.

특히 식탁의자 기능은 허리 힘이 부족한 생후 4~6개월 아이에게 이유식을 먹일 때부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살짝 기울어진 등받이에 편안히 기대어 안정적으로 식사할 수 있기 때문. 또한 바퀴가 있어 집 안에서 이곳저곳 이동하기 쉽다. 가격 52만원


 ···  EDITOR’S COMMENT
하루 종일 아이 옆에 붙어 있길 원하는 부모라면 강력 추천! 아이가 잠자는 시간부터 먹고 노는 시간까지 ‘치코 베이비 허그포인원’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무엇보다 큰 힘 들일 필요 없이 바퀴로 이동 가능한 점이 매력인 듯.





 >  세이지폴 유아식탁의자 2018년형
요즘은 육아용품을 고를 때도 디자인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세이지폴 유아식탁의자’는 주방이나 거실, 아이 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

‘레드닷 어워드 2017’에서 국내 유아용 식탁의자 중 최초로 제품 디자인 부문 위너를 수상했는데 올해 업그레이드한 7종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뿐 아니라 편리한 기능도 돋보인다. 좌판과 발판 모두 높이가 조절되어 아이의 체형과 엄마의 동선,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렌치 등 별도의 도구 없이도 손쉽고 빠르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 29만원


 ···  EDITOR’S COMMENT
디자인을 중시하는 부모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다만 다리 부분이 차지하는 공간이 커서 자칫 걸려서 넘어질 수도 있을 듯하니 주의할 것.

 

아이의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데 필요한 식탁의자. 핫한 신상 두 가지를 꼼꼼하게 비교해봤다.

Credit Info

기획
강지수 기자
자료제공
쁘띠엘린(www.petitelinstore.com), 치코(www.chic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