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교육/놀이

키즈앤키즈에 다녀왔어요

On July 12, 2018 0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영등포 키즈앤키즈’다.

 


◎ 입장료&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해요. 입장권은 1부와 2부로 나뉘는 반일권과 종일권이 있는데요. 1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 2부는 오후 3시부터 7시 30분까지 이용하고, 요일과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1부 반일권 기준 평일 가격은 만 3세부터 11세 어린이가 2만9000원, 보호자는 1만2000원이에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지만 체험은 참여할 수 없고요. 현장 결제는 매진될 경우 입장이 안 되니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하는 게 좋아요.


◎ 시설&프로그램
국내 최초의 한국형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20여 가지 이상의 직업 체험존을 이용할 수 있어요.

뉴스, 드라마 등 다양한 스튜디오로 꾸민 ‘온에어 스테이션’을 비롯해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푸드 스테이션’, 공연장이나 농장, 플라워숍, 블록디자인센터 등을 갖춘 ‘이벤트 스테이션’, 소방본부와 병원, 약국, 경찰특공대본부 등이 있는 ‘퍼블릭 스테이션’, 그 외에도 ‘스포츠 스테이션’, ‘패션 스테이션’ 등 총 6가지 테마로 나뉘어 있는데요.

그중 유니폼을 입고 소방차에 타는 등 실감 나는 체험이 가능한 소방본부체험과 직접 만든 초콜릿을 맛보는 ‘초콜릿 만들기’ 존이 인기가 많아요.

모든 체험이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되어 부모는 밖에서 참관해야 하는데 선생님들이 모두 친절하게 안내해줘 어린아이들도 큰 어려움 없이 실습이 가능하답니다.




◎ 교통편
키즈앤키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해요. 자가용은 타임스퀘어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주차요금은 평일 5시간 기준 3000원이고, 이후 1시간당 1000원씩 추가돼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에서 내리면 지하 통로로 연결되어 있어요.

◎ 편의시설
키즈앤키즈 초입에 카페가 있는데 공간이 꽤 넓고 와이파이도 무료인데다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또 맘스카페에서는 아이들이 체험하는 동안 편히 쉴 수 있고, 식사가 가능한 카페테리아도 있어요.

 

REVIEW

REVIEW

타임스퀘어는 평소 워낙 붐비는 곳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마냥 아기 같던 4세 아이가 의젓하게 체험에 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더라고요.

직원 분들이 무척 친절해서 모르는 게 있으면 그때그때 안내를 도와주는데다 곳곳에 앉아 쉴 공간이 많아 불편한 게 없었어요.

반일권으로 입장해 4시간 정도 체험했는데 아이가 어찌나 좋았던지 체험 다음 날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키즈앤키즈 이야기를 한답니다.

패션쇼를 해보는 런웨이 체험은 6세 이상부터 가능해 구경만 했지만 다음을 위해 아껴두는 셈 치려고요.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idsnkeys.co.kr)를 참고하세요.

안성주 씨는요…

안성주 씨는요…

비비맘 16기로 4세 외동아들을 키우며 온라인에서 ‘귤향이솝’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다.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영등포 키즈앤키즈’다.

Credit Info

취재·사진
안성주(비비맘 16기, 귤향이솝)

2018년 7월호

이달의 목차
취재·사진
안성주(비비맘 16기, 귤향이솝)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