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건강/돌보기

인스타그램 #HOT_ITEM ① 에디터가 찾은 이달의 핫템

On July 06, 2018 0

이제는 쇼핑도 인스타그램이 대세다! 에디터가 직접 찾은 이달의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을 소개한다.

 


1 #에프엔에이치_유니콘버블카트
간단한 조립 후 용액을 장착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눗방울이 뿜어져 나오는 카트 완구. 손잡이를 누르면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유니콘의 입에서 비눗방울이 나오고, 바퀴를 굴리면 유니콘의 날개가 위아래로 움직인다.

무게가 가볍고 조작이 간편해 어린아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분홍색과 보라색 2종, 사이즈는 110×290×520㎜.

가격 2만3000원 문의 1522-5869



2 #파더프로젝트_맘마블록
블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은은한 파스텔 톤 색상이 돋보이는 이유식 용기. 플래티넘 실리콘으로 제작해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없고 열탕 소독을 해도 된다.

말랑말랑한 재질이라 아이가 던지거나 입으로 물어도 안전하며, 내부에 눈금이 표시되어 내용물의 양을 재기도 쉽다. 사이즈와 색상이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 용량은 미니 사이즈 기준 130㎖.

가격 3만2000원(미니 세트 4pcs 기준) 문의 www.fatherproject.net



3 #토소웅_비타클리닉샤워기
피부에 좋은 음이온으로 모공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기능성 필터 샤워기. 0.2㎜의 미세한 375개 구멍에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마사지 효과가 뛰어나며, 물줄기가 가늘고 부드러워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기도 제격.

수돗물의 잔류 염소를 제거하는 세디먼트 필터가 음이온 수치를 일반 목욕물 대비 10배 상승시키고, 세라믹 볼에 살균력이 뛰어난 은나노를 결합해 헤드 안의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

가격 6만8000원 문의 www.tosowoong.com



4 #쿨시스템_지헬스소나
인체에 무해한 초음파 센서로 체계적인 성장 관리가 가능한 휴대용 키 측정기. 기린을 모티프로 한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기린의 양발을 벽에 대기만 하면 간편하게 키를 측정할 수 있다.

따로 기록하지 않아도 메모리에 자동으로 측정 기록이 저장되고, 머리 부분에 LED 등이 있어 수면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격 9만9000원 문의 www.qoolsystem.com



5 #인피니펀_숲속코알라
잡아당기고, 두드리고, 흔들며 손과 눈의 협응력을 기르는 감각 발달 완구. 바닥이 흡착식이라 식탁의자나 보행기 등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붙일 수 있고, 흡착력이 강력해 떨어질 위험이 적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코알라, 아기 새 등 귀여운 동물 장난감이 특징으로 나무를 누를 때마다 3가지의 흥겨운 멜로디가 흘러나와 아이가 무척 좋아한다.

가격 2만6000원 문의 www.zambus.co.kr



6 #비클립_그림자놀이스페셜키트
스마트폰의 조명을 이용해 그림자 동화를 보여주는 미니 프로젝터. 고래 모양 디바이스에 스토리 필름을 끼워 넣은 뒤 스마트폰의 라이트 위치에 고정하고 벽이나 천장에 대면 아기자기한 그림 동화가 펼쳐진다.

bcli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 스토리를 선택하고 ‘읽어주세요’를 누르면 전문 성우가 내레이션을 해주며,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까지 4개 국어를 지원한다.

가격 6만8000원 문의 bclip.co.kr



7 #헥스버그_나노니트로슬링샷세트
제멋대로 통통 튀는 나노의 움직임을 관찰하며 진동에너지가 이동에너지로 변환되는 물리현상을 배우는 과학 완구. 트랙을 조립하고 빠르게 움직이는 나노를 잡는 등 활동이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고, 지형과 장애물에 따라 달라지는 나노의 이동 방향을 관찰하며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넘어져도 스스로 일어나고 트랙에 설치된 통로를 거슬러 올라가며 거꾸로 뒤집어져도 달리는 등 나노의 움직임이 아이의 흥미를 자극한다.

가격 7만원 문의 www.zambus.co.kr

 

이제는 쇼핑도 인스타그램이 대세다! 에디터가 직접 찾은 이달의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을 소개한다.

Credit Info

기획
김도담 기자
사진
안현지

2018년 7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김도담 기자
사진
안현지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