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 #이_제품_꼭_사야 해

#COOL_SUMMER_ITEMS

무더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여름 시즌에 더욱 빛을 발할 아이디어 제품에 눈을 돌려보자.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Cool_Summer_Items를 소개한다.

 1  더운 여름 아이와의 외출을 즐겁게 만들어줄, 스토케 익스플로리
노르웨이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익스플로리의 6번째 업그레이드 버전 ‘익스플로리6’를 선보였다. 익스플로리6의 기능성에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를 위해 시트커버와 시트패드, 캐노피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사용한 ‘익스플로리6 애슬레저 그린’의 매력에 빠져보자.
문의 www.stokke.com
 


 ->  아이를 위해 탄생한 서머 스트롤러 ‘익스플로리6 애슬레저 그린’
익스플로리6는 지금까지 선보인 익스플로리 신제품 중 가장 많이 변화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15단계로 시트 높이를 조절하는 섀시 디자인은 유지하되,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폴딩 레버만 당기면 간편하게 몸체를 접을 수 있고, 시트 핸들은 360도로 회전한다. 레그 서포트는 좀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다리를 지지하는 디자인이며, 수납공간도 기존보다 2.5배 확장되어 최대 5㎏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총 10가지 색상, 3개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애슬레저 컬렉션이 올해 애슬레저 그린과 애슬레저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애슬레저 컬렉션은 열이 많은 아기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유모차를 타도록 시트커버와 시트패드, 캐노피에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는 메시(mesh) 소재를 적용한 제품.

업그레이드된 익스플로리6의 기능은 그대로 갖추고 메시 소재를 더해 한여름에도 외출을 즐겁게 해준다. 또 기존 제품보다 한 단계 더 확장된 캐노피 덕분에 자외선도 완벽하게 차단한다.
가격 174만원

 

 ···  EDITOR'S COMMENT
더운 여름에는 유모차 안도 금세 찜통이 된다. 아이들은 유독 땀을 많이 흘리다 보니 그 안에 몇 분만 앉아 있어도 땀범벅이 되기 일쑤. 유모차 내부에 바람이 솔솔 통하고 기능성이 뛰어나며 디자인까지 아름다운 스트롤러! 꿈이 아니라 실제로 존재한다.

익스플로리6 애슬레저 그린은 부모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스트롤러다. 꼭 필요한 기능 6가지를 업그레이드해 한여름에도 아이와의 나들이를 즐겁게 만들어준다. - 심효진 기자




 2  5년 연속 No.1 그린핑거 선 케어

나들이 장소나 아이의 놀이 활동이 다양할 때는 각 상황에 알맞은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할 수 있는 ‘그린핑거 선’을 사용하자. 바오밥나무, 알로에, 모링가 등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그린핑거 선 라인은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SPF45 지수의 야외놀이용 선크림부터 간편하게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선팩트와 선밤 등이 있다.
문의 www.greenfinger.com

 


 ->  자연의 보호력을 아이 피부에 그대로 ‘그린핑거 선 라인’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바깥에서 오랜 시간 강한 자외선에 노출될 때 쓰기 좋은 야외놀이용 선크림.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고 지속력이 뛰어나 야외 활동 시 바르기 적합하다. 80㎖ 1만9900원
그린핑거 촉촉 선팩트 손에 묻히지 않고 퍼프로 톡톡 두드려 바르는 편리한 팩트 타입. 위생적이고 사용이 간편해 아이 혼자서도 재밌게 바를 수 있다. 16g 2만3900원

그린핑거 인텐시브 선밤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선밤. 천연 유래 왁스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15g 1만7500원
그린핑거 투명 인텐시브 선밤 백탁현상이 적으며,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형 투명 선밤. SPF50+, PA++++ 지수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15g 1만7500원

그린핑거 퓨어 클렌징 워터 잔여감 없이 아기 피부를 깨끗하고 순하게 닦아주는 클렌징 워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정력으로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한다. 300㎖ 1만7500원
그린핑거 베이비세라마이드 미네랄 선로션 효모 발효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가벼운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고르게 발린다. 80㎖ 2만1700원

그린핑거 베이비세라마이드 미네랄 선팩트
논케미컬(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는 순한 성분의 선팩트.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했다. 15g 2만7500원

※ 가격은 맘큐 기준 판매 정가입니다.

 

 ···  EDITOR'S COMMENT
그린핑거는 상황에 따라 골라 바르기 좋게끔 종류가 다양해 마음에 든다. 아이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자외선차단제를 고를 때 꼼꼼히 따져보는데, 그린핑거 제품은 백탁 현상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잘 발린다. 무엇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휴대하기도 좋다. - 지은경 기자




 3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에서 탄생한 아토팜은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대한민국 No.1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EWG All Green 등급 전성분은 물론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www.atopalm.co.kr
 


 ->  화장하듯 바르는 재미가 있는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필수 아이템이 된 자외선차단제. 아이도 예외일 수 없다.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SPF43 PA+++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고, 부드러운 퍼프로 피부에 가볍게 펴 바르는 쿠션 타입 자외선차단제다.

인기 캐릭터 ‘콩순이’를 적용한 친숙한 디자인에 화장하듯 톡톡 바르는 거라 아이들이 자외선차단제 사용에 즐거움을 느낀다. 끈적임 없이 발림성이 좋아 연약한 아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어 위생적이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스스로 쉽고 재미있게 바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2017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선케어 기타 부문 1위에 선정된 저력이 있는 제품이다.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세라마이드와 비타민E,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과 열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의 연약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 15g, 2만2000원

 

 ···  EDITOR'S COMMENT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아이들이 엄마가 화장하듯 퍼프로 톡톡 바를 수 있어 무척 좋아한다. 특히 콩순이 캐릭터가 맘에 쏙 들었는지 너무 자주 바르려고 해 곤란할 정도.

끈적이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어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크기가 작은데다 바를 때 손에 묻지 않아 외출했을 때 덧바르기 좋다. - 지은경 기자




 4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

일상의 뷰티케어에 에너지를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진동 퍼프 ‘메이크업 인핸서’에 이어 토털 안티에이징 효과를 자랑하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 최초의 마그네틱 페이스 롤러 ‘마그네타이트 15’, 국소부위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가 새로운 뷰티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문의 080-023-5454

 


 ->  엄마를 위한 똑똑한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여름철 자외선과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싶다면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에 주목하자.

보습부터 피부 톤, 탄력까지 한번에 그리고 빠르게 해결해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수분감을 채워주는 블루 라이트, 피부에 윤기를 더해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옐로 라이트,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는 레드 라이트까지 3단계 스텝으로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이는데, 피부에 닿는 부분에 터치 센서가 있어 촉촉한 피부 상태에서만 빛과 미세 전류가 작동된다.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 규격 인증을 받은 LED 빛을 적용했으며, 매일 아침저녁 스킨케어 단계에 3분만 사용하면 쉽고 간편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 가격 15만원대

 

 ···  EDITOR'S COMMENT
육아맘과 워킹맘은 정말 하루 24시간이 모자라다. 피부 관리를 받고 싶지만 잠깐 시간을 내기도 쉽지 않은 게 현실.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30대 이후 다양한 피부 고민의 흔적과 증상을 겪고 있는 맘들을 위한 최적의 뷰티 디바이스다.

에스테틱에서나 받을 수 있었던 라이트 테라피를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매일 관리할 수 있는 게 장점. 사이즈도 콤팩트해 여행갈 때 가져가기도 편하고 심지어 가격도 착하다. - 황선영 기자




 5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타파웨어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물통이다. 타파웨어가 2018년 여름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취향과 용도에 따라 골라 쓰기 좋은 에코 물통 3종을 제안한다. 완벽한 밀폐력, 한 손에 쥐기 편한 그립감, 안심할 수 있는 소재로 무장한 타파웨어 에코 물통 시리즈를 만나보자.
문의 www.tupperwarebrands.co.kr

 


 ->  아이부터 어른까지 믿고 쓰는 ‘타파웨어 에코 물통’
고품질 소재로 제조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파웨어 에코 물통은 환경보호에 동참하게 하는 친환경 물통이자 타파웨어 환경 보호 캠페인인 ‘I Love Earth’ 캠페인의 대표 제품이다.

반투명한 캔디 컬러 용기로 청량감을 더하고, 아이도 한 손에 쥐기 편한 S라인 디자인에 실(Seal, 뚜껑)에 탭이 있어 여닫기가 편하다. 이뿐 아니라 완벽한 밀폐력으로 샐 염려 없이 물이나 음료를 담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쓰기 좋다.

가격 7만4000원(에코 물통 사각 1L(4)), 5만4000원(에코 물통 주니어 선물 세트 500㎖(4)), 2만1600원(에코 물통 미니 310㎖(2))

에코 물통 사각 1L 냉장고 도어 칸에 딱 맞는 사이즈로 물 포함 다양한 음료를 담아 보관하기 좋다. 개봉한 주스나 우유 등을 옮겨 담으면 보다 오랫동안 신선도가 유지된다. 입구가 넓어 여름철 얼음이나 슬라이스 과일 등을 담기도 좋다.

에코 물통 주니어 500㎖ 하루 네 번으로 손쉽게 물 2L를 마시게 해주는 데일리 물통. 사무실 책상에 놔두거나 피크닉, 등산을 할 때 두루 쓰기 좋은 사이즈다.
에코 물통 미니 310㎖ 콤팩트한 사이즈로 아이가 한 손으로 쥐고 마시기 좋다. 완벽한 밀폐력으로 가방 안에서도 샐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EVENT
Eco Summer를 위한 ‘타파웨어 에코 물통 캠페인’
타파웨어는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일회용 페트병 대신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에코 물통을 통해 환경도 지키고 건강도 지키자는 취지의 ‘타파웨어 에코 물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에코 물통 클리어 750㎖ 구매 후 #MY-ECO-BOTTLE #MY-ECO-LIFE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증 시 해당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타파웨어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무더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여름 시즌에 더욱 빛을 발할 아이디어 제품에 눈을 돌려보자.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Cool_Summer_Items를 소개한다.

Credit Info

기획
황선영·지은경 기자
사진
안현지
제품협찬
스토케(1544-8342), 그린핑거(080-022-7007), 아토팜(080-500-0037), 메이크온(080-023-5454), 타파웨어(02-327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