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교육/놀이

동심서당에 다녀왔어요

On May 31, 2018 0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동심서당’이다.

 


입장료&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하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8시, 금요일부터 주말까지는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해요.

입장료는 무료인데 동심서당 내 입점 브랜드 중 하나인 키즈잼 부스에서 진행하는 체험 수업은 유료예요. 1회 기준 1만5000원~2만5000원이고, 수업 시간은 약 40~50분 정도랍니다.


시설&프로그램
동심서당은 롯데백화점과 도서·교육 우수 협력사가 공동 개발한 키즈 복합문화공간인데 ‘책으로 마음을 움직이다’라는 콘셉트에 맞게 바다를 형상화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무척 돋보이는 곳이에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고래와 문어 모양 책장에는 전래동화, 위인전, 인성동화 등 다양한 테마의 국내외 우수 아동 도서가 꽂혀 있어요.

또 아이들이 편하게 앉아 책을 읽도록 깔끔한 디자인의 의자와 테이블이 곳곳에 놓여 있는데, 특히 조개 모양 소파는 아이 앉혀놓고 사진 찍기 좋아요.

내부를 돌아다니다 보면 물고기 조명이 은은하게 바닥을 비추는데요. 아이들이 조명 아래 가만히 서서 구경도 하고 쫓아다니며 발로 밟기도 하며 무척 즐거워했어요.

그 외에도 매장 내부에 영어책, DVD, 태블릿 e-book을 체험하는 애플리스, 유럽식 교구 하바,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대교 키즈잼 등 다양한 유아동 도서·교육 브랜드가 입점해 아이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구입할 수 있답니다.




교통편
동심서당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 아동 플로어에 위치해요. 자가용은 롯데백화점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주차요금이 30분 기준 1000원이고 이후 10분당 1000원씩 추가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추천합니다.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에서 내리면 바로 백화점으로 연결돼요.


편의시설
입점 브랜드인 키즈잼의 수업 공간에 유아용 화장실이 있어요. 그 외에는 별도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백화점 안에 있어서 불편한 점은 없어요.

 

REVIEW

REVIEW

저는 5세 아들과 오픈일에 맞춰 방문했는데요. 백화점이나 쇼핑몰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만한 체험시설은 별로 없는데 이곳은 책은 물론 피규어와 퍼즐 등 완구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고 독서 공간까지 마련되어 좋았어요.

그리고 온라인으로만 접했던 애플리스를 비롯해 글로벌 우수 창의융합 교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보고 꼼꼼히 비교하며 구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아이가 좋아하니 지갑이 자꾸 열리는 바람에 혼났답니다.

팝업 공간을 그림책 작가 전시회나 SNS 플리마켓 등 매월 다른 주제로 꾸민다고 하니 시간 날 때 종종 가보려고요.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dongsimbooks_official)을 참고하세요.

정민아 씨는요…

정민아 씨는요…

비비맘 13기·14기로 5세와 8세 두 남매를 키우며 온라인에서 ‘꼬마하늘’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다.

<베스트베이비> 서포터즈 비비맘이 직접 발로 뛰며 가족 편의시설이나 육아 서비스를 체험해본 소감을 전하는 비비맘 리포트. 이달에 찾아간 곳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동심서당’이다.

Credit Info

취재·사진
정민아(비비맘 13기·14기, 꼬마하늘)

2018년 6월호

이달의 목차
취재·사진
정민아(비비맘 13기·14기, 꼬마하늘)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