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건강을 지키는 사랑스러운 '엘레나 모녀'를 소개 합니다.

소중한 딸에게 행복한 인생을 물려주고 싶은 게 모든 엄마의 마음이다.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여성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알려주는 것부터 시작하면 어떨까. 유한양행의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이성은(36세), 이연희(7세) 모녀의 사랑을 담은 ‘모전여전’ 건강 스토리를 들어보았다.

2017-11-01

 


모녀들의 특별한 추억을 담은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 대회
‘엄마와 딸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열린 제1회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 대회는 전 연령대 모녀들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사연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이 마감되었다.

서로를 소중히 아끼는 마음과 건강한 ‘여성 유익균’ 엘레나에 대한 애정을 가진 모녀들의 이야기가 이번 대회를 더욱 빛나게 했다. 다양한 응모작 중 엄마와 딸의 행복한 순간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잘 담아낸 이성은, 이연희 모녀가 ‘엘레나 모녀’로 최종 선정되었다.




 

 

"엘레나는 장 건강은 물론 여성을 위한 질 건강의 중요성을
각인시켜주고, 직접 복용해보니 효과가 좋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interview

Q 엘레나를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요?
아이를 낳은 후 몸의 균형이 무너졌는지 질과 장 건강이 급격하게 안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친구를 통해 엘레나를 추천받았는데, 알고보니 여성의 건강에 좋은 ‘여성 유익균’으로 이미 잘 알려진 제품이더라고요. 직접 복용해보니 건강은 물론 장 건강도 많이 좋아졌어요. 그래서 저와 아이는 물론 친정엄마까지 3대가 꾸준히 챙겨 먹고 있어요.


Q 엘레나의 장점을 꼽는다면요?
보통 유산균제를 고를 때에는 장 건강에만 생각하기 쉬운데요. 여성으로서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나이를 불문하고 건강한 질 내 환경 관리에 관심을 가져야 해요. 엘레나는 장 건강은 물론 여성을 위한 질 건강의 중요성을 각인시켜주는 제품인데다 실제로도 효과가 좋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Q 딸아이의 여성 건강도 함께 챙긴다고 들었어요.
사실 엘레나를 알기 전에는 부끄럽다는 이유로 여성 건강관리에 소홀한 편이었어요. 하지만 딸을 키우다보니 민감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고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행히 아이도 거부감 없이 엘레나를 잘 복용하고 있어요.


Q 아이에게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알려주기 위한 ‘눈높이 건강관리 팁’이 있나요?
아이에게 먼저 보여주고 알려주면서 아이가 따라오게끔 하고 있어요. 여성 건강관리도 마찬가지예요. 우선 엘레나를 복용하는 모습을 보여줘 자연스럽게 건강한 습관을 시작할 수 있도록 했어요.

아이에게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예뻐지는 비법이라 알려주니 더 적극적으로 챙겨 먹더라고요. 이밖에도 정신 건강을 위해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항상 청결한 관리 습관을 가지도록 아이 눈높이에 맞춰 알려 주려고 해요. 운동도 함께 하며 건강하고 밝은 딸로 키우고자 노력한답니다.
 

-> plus tip
이성은&이연희 모녀의 건강관리 팁

 +  매일 가볍게 걷기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 힘든 만큼 매일 30분씩 가볍게 걷는다.
 +  꼼꼼한 영양 보충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보충을 위해 비타민제도 꼼꼼히 챙긴다.
 +  여성유익균 ‘엘레나’ 복용 질과 장의 건강을 위해 여성의 몸에 더욱 좋은 엘레나를 딸과 함께 꼭 챙겨 먹는다.


EDITOR'S PICK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모녀로 거듭나기 위한 여성 유익균 ‘엘레나’
장은 물론 질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유산균제는 유한양행의 ‘엘레나’가 대표적.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락토바실러스의 특허 균주로 구성된 엘레나는 위산과 담즙산에 잘 견뎌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고 이 균들이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유익균이 많은 환경을 만들어 질염 개선 및 재발 방지에 도움을 주는 멀티유산균제다.


하루에 한 번, 1캡슐씩 섭취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라 파우치 등에 휴대하기 편한 제품
으로 약국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소중한 딸에게 행복한 인생을 물려주고 싶은 게 모든 엄마의 마음이다.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여성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알려주는 것부터 시작하면 어떨까. 유한양행의 ‘도전! 엘레나 모녀스타’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이성은(36세), 이연희(7세) 모녀의 사랑을 담은 ‘모전여전’ 건강 스토리를 들어보았다.

Credit Info

진행
지은경 기자
제품 사진
이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