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마트에서 고른 식품 품평기

매달 쏟아지는 신제품 중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음식에 일가견 있는 부모들의 깐깐한 품평을 참고하자. 이달의 리뷰 제품은 바로 먹는 해산물 통조림, 어린이 쌀국수, 눈꽃만두다.

 


CJ제일제당 계절어보 수산캔
CJ제일제당이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를 론칭했다. ‘계절이 빚어낸 바다의 보물’이라는 뜻으로, 신선한 해산물에 달콤 짭짤한 소스를 곁들여 별다른 조리 없이 반찬으로 바로 먹을 수 있다. 큰꼬막, 간장꽁치, 매운꽁치 3종.
가격 120g 4000원대
+
유한나 요리의 완성도가 높고 꽁치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 않아 어른아이 모두 거부감 없이 먹기 좋다.
이유석 따끈한 밥에 간장꽁치와 깻잎, 양파 등 채소를 더하면 꽁치비빔밥 완성! 큰꼬막은 간이 달콤 짭짤해 술안주로도 좋을 듯.





칠갑농산 어린이 쌀국수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어린이용 쌀국수. 국내산 쌀과 원재료를 동결 건조해 육수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다. 미소된장, 한우, 멸치 3종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맛이라 아이들도 잘 먹는다.
가격 36g 2500원
+
김영빈 얼갈이배추를 듬뿍 넣은 미소된장 맛이 아이에게 인기 만점이다. 한 끼 식사보다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듯.
유한나 고기와 채소로 국물을 낸 깔끔한 맛으로 쌀국수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아이도 잘 먹는다.





풀무원 바삭촉촉 눈꽃만두
전문 중식당에서 먹었던 눈꽃만두를 이제는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 만두 아래 특제 눈꽃소스를 얼려놓아 팬에 굽기만 하면 밑면은 바삭하고 윗면은 촉촉한 눈꽃만두가 완성된다. 건강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었다.
가격 360g×2봉 7980원
+
이유석 밑면은 바삭하고 윗면은 촉촉한 눈꽃만두의 특징을 잘 살렸다. 고춧가루로 양념한 양배추를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김영빈 조리가 간단해 아이들과 같이 만들었는데 요리 과정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요리연구가 김영빈

요리연구가 김영빈

6세, 11세 두 딸의 엄마로 쿠킹스튜디오 수라재를 운영하는 요리연구가. 잡지와 방송에서 손맛 담긴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셰프 이유석

셰프 이유석

4세 아들의 아빠이자 프렌치 레스토랑 ‘루이쌍크’의 오너셰프로 활동 중이다. <이유석의 이유식> 책을 펴냈다

푸드스타일리스트 유한나

푸드스타일리스트 유한나

5세 딸아이의 엄마이자 스튜디오 푸드판타지를 운영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 광고 촬영과 식품 브랜드 메뉴 개발을 한다

매달 쏟아지는 신제품 중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일까? 음식에 일가견 있는 부모들의 깐깐한 품평을 참고하자. 이달의 리뷰 제품은 바로 먹는 해산물 통조림, 어린이 쌀국수, 눈꽃만두다.

Credit Info

기획
위현아(프리랜서)
사진
안현지
제품협찬
칠갑농산(www.chilkab.co.kr), 풀무원(www.pulmuone.kr), CJ제일제당(www.c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