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맘스라이프

맘 에디터가 뽑은 이달의 신상

On September 18, 2017 0

맘 에디터의 사심을 가득 담아 고른 이달의 제품을 소개한다.

 


엄마랑 비눗방울놀이 할래? 메종 프란시스 커정 솝 버블
8살, 4살 두 딸이 공중에 둥둥 떠다니는 비눗방울을 손으로 톡톡 건드려 터트리거나 햇빛에 반짝이는 비눗방울을 보며 깔깔깔 웃는 모습을 보면 나까지 덩달아 흥이 난다.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다 보니 비눗방울놀이 장난감을 하나씩 사게 되는데, 이번에는 내 마음까지 사로잡은 제품을 만났다. 바로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솝 버블’인데 향기 나는 비눗방울이 퐁퐁 나온다.

조향사인 프란시스 커정이 유년 시절의 추억을 회상하며 만든 아이디어 제품으로 입으로 ‘후’ 불면 비눗방울이 나오고 방울이 터지면서 향이 사방으로 솔솔 퍼진다.

신선한 컷그라스, 상쾌한 콜드 민트, 달콤한 페어, 향긋한 바이올렛 등 4종 구성으로 가격은 좀 나가지만 기분을 업시켜줄 아이템으로 제격! 2만4000원, 메종 프란시스 커정 - 지은경 기자






최고의 여행 메이트, 네임버디 네임태그
이번 여름휴가 때 두 딸에게 자신의 짐은 스스로 챙기도록 유아용 캐리어를 들려줘봤다. 캐리어에 이니셜이 적힌 네임태그까지 달아주니 아이들은 ‘내 것’이라는 애착이 생겼는지 캐리어를 애지중지하며 엄마도 함부로 못 만지게 할 정도.

나 또한 멀리서도 가방이 한눈에 들어와 여행 내내 짐 찾기가 수월했다. 스트랩에 이니셜을 수놓아 만든 ‘네임버디’ 역시 이런 마음에서 시작했을 거다.

이젠 이렇게 예쁜 네임태그 하나쯤 가질 때도 됐다.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과 자수 실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게 무엇보다 맘에 든다. 책가방, 보조 가방 등 그 어디에 매달아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2만원 대, 네임버디 - 지은경 기자






내 아이의 첫 번째 카메라, 니콘 COOLPIX W100
인생 사진을 찍어주겠다며 남편이 재산 목록 1호인 DSLR 카메라를 꺼내면 “나도 해볼래”라고 달려드는 아이들 때문에 인생 컷은커녕 비싼 카메라만 빼앗기고 행여 떨어뜨릴까 봐 노심초사하기 일쑤.

그렇다고 카메라를 못 만지게 할 수도 없는 터라 ‘아이용’ 카메라가 필요한 시기가 왔음을 직감했다. 장난감 카메라를 안겨주기보다는 아이가 바라보는 피사체를 정확하고 멋지게 담아낼 만한 수준의 카메라를 사주고 싶은 게 엄마의 욕심.

폭풍 검색 끝에 찾아낸 제품이 바로 니콘 W100이다. 충격 방지, 방수, 사진 꾸미기 기능이 있어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적당하고 심지어 수중 촬영도 가능하다.

디자인도 어쩜 이리 매력적인지! 아들아, 이 카메라로 엄마 좀 예쁘게 찍어주길 바란다. 21만8000원, 니콘이미징코리아 - 심효진 기자






꼬마 예술가의 외출 필수품, 라까쉐뜨 아트백 쥬쥬
아이들과 외출할 때 스케치북, 색연필, 장난감 등은 필수로 챙기는데 그러다 보니 애들 짐에 치여 외출 자체가 버거울 때도 많다. 가방 하나에 모든 걸 때려 넣고 다니다 보면 잃어버리는 것도 생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살아가던 차에 SNS에서 잇 아이템을 발견하고 만세를 외쳤다. 심플하지만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미니 가방 안에 색연필이 가지런히 꽂혀 있고 작은 스케치북도 함께 들어 있다.

앞주머니에는 장난감을 넣어둘 수납공간이 있어 아이들이 메고 외출하기에 딱 좋다. 얼마 전부터 엄마 핸드백을 메고 어른 흉내를 내기 시작한 딸은 물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들에게 하나씩 들려줄 예정이다.

내 가방이 가벼워지는 날도 머지않은 듯! 각 5만9000원, 라까쉐뜨 - 심효진 기자

 

맘 에디터의 사심을 가득 담아 고른 이달의 제품을 소개한다.

Credit Info

기획
심효진, 지은경 기자
사진
이혜원
제품협찬
니콘이미징코리아(090-800-6600), 네임버디(m.blog.naver.com/namebuddy), 라까쉐뜨(www.la-cachette.co.kr)

2017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심효진, 지은경 기자
사진
이혜원
제품협찬
니콘이미징코리아(090-800-6600), 네임버디(m.blog.naver.com/namebuddy), 라까쉐뜨(www.la-cachette.co.kr)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