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아이템

베페 베이비페어 올어바웃 ​​part.1

PREVIEW BABY FAIR 1 필립스아벤트

9월 7~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6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 <베스트베이비>가 ‘콕’ 짚은 대표 브랜드부터 베이비페어 제대로 즐기는 방법까지 모두 소개한다.


미리 보는 2017 베페 베이비페어
다양한 브랜드의 육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는 아이 키우는 엄마뿐만 아니라 임신부들도 꼭 방문하는 연중행사가 된 지 오래.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풍성해진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미리 둘러보자.

최근 육아 트렌드를 파악하고 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엄마들의 만족도가 높은 ‘베이비페어’. 국내 최대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베페 베이비페어’가 9월 7~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A·B홀에서 열린다.

국내외 36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신제품 할인 행사, 체험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는 ‘육아 있는 삶’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을 맞을 예정.

‘베페가 육아 있는 삶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미니 패션쇼를 진행하며, 첫날과 둘째 날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코블록 큐리어스’를 증정한다. 또한 임신부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는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전시장 안에 가족수유실과 아빠 수유실을 설치하고 유모차대여소,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도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둘러보기 좋다.




베페 사용설명서

참여 브랜드가 더 많아진데다 행사장이 넓어 준비 없이 방문했다간 당황할 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더욱 알차게 이용하는 팁을 알아보자.

1 방문할 부스의 위치를 미리 확인한다
전시 2~3주 전부터 홈페이지에 참가 업체 리스트와 부스 위치도가 게재된다. 이것을 인쇄해 원하는 제품이나 브랜드를 형광펜으로 표시할 것. 살펴볼 부스를 미리 표시해두면 시간이 절약되고 충동구매도 막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전시장 중앙에는 유모차 같은 고가 육아용품과 전집, 보험 등 대형 부스가 들어서고 그 주변으로 장난감, 의류, 생활용품 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아이를 데려 갈 경우에는 수유실과 화장실 위치도 미리 파악해두자.



2 베페 앱을 다운로드한다
베페 입장료는 5000원으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회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은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면 된다.

관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해 앱에 등록된 바코드를 보여주면 출입 명찰을 발급해준다. 카테고리 또는 브랜드별로 쿠폰을 확인할 수 있고, 부스를 지나갈 때마다 해당 업체의 정보와 할인쿠폰이 다운로드되어 편리하다.



3 휴대용 유모차를 챙긴다
전시장에 아이를 동반한다면 반드시 휴대용 유모차를 가져가자. 전시장이 넓어 대충 한 바퀴 둘러보는 데만 1~2시간 정도 걸리는데 사람이 많고 현장이 복잡해 아이가 금방 지칠 수 있다.

행사장에서도 빌려주지만 방문자가 많아 일찍 소진되니 개인적으로 챙겨 가는 게 현명하다. 이때 수납 공간이 넉넉한 유모차를 가져가면 부스에서 나누어주는 기념품, 샘플, 팸플릿 등을 넣어두기 좋다.



4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한다
아이를 데려가고 구입할 물건이 많다면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하지만 코엑스 주차장은 1시간당 2500원으로 비싼 편인데다 베이비페어에서 구입한 영수증은 주차 할인이 되지 않는다.

주차비가 부담스럽다면 코엑스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송파구 탄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자. 7시간 기준 2500원으로 주차비가 저렴하며, 베이비페어 기간에는 코엑스에서 주차장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PREVIEW BABY FAIR 1
필립스아벤트
A홀 F210

 

영국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아벤트는 ‘아기를 위한 더 좋은 아이디어’를 모토로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육아용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토탈 피딩 솔루션’을 주제로 생후 1000일 동안 모유, 분유, 이유식 등 성장하는 아이에게 맞는 건강한 먹거리를 쉽고 편하게 챙겨줄 수 있는 제품을 전시한다.

모유수유를 돕는 유축기부터 엄마 가슴과 흡사한 형태의 젖꼭지와 젖병, 조작이 간
편한 이유식 마스터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필립스아벤트 제품을 비롯한 육아를 도와주는 필립스의 생활가전도 30% 이상 할인 판매하니 눈여겨볼 것.

2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방수 네임스티커를 즉석 제작해 선물하며, 필립스아벤트 블로그(blog.naver.com/philipsavent)와 이웃을 맺은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부스에서 럭키볼 캡슐을 추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꼭 한 번 들러보자.

문의 080-600-6600, www.philips.co.kr


 

 

EDITOR'S PICK

 

1 내추럴 전동 유축기
몸을 앞으로 기울여 사용해야 하는 기존 유축기와 달리, 허리를 기댄 상태에서도 유축할 수 있어 편하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PP 소재로 제작했다. 22만5000원

2·3 클래식+ PA젖병
필립스아벤트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한 이중 밸브가 수유 중에 아기가 삼킬 수 있는 공기를 젖병으로 유입시켜 배앓이를 방지한다. 125㎖ 1만 7500원, 260㎖ 1만9500원



 


4 패스트 보틀워머
3분 만에 아이가 먹기 좋은 온도인 4 0℃로 데워주며, 냉동한 모유나 이유식을 해동하는 기능도 갖추었다. 6만5000원

5 3in1 전기스팀소독기
병원에서 사용하는 스팀 소독 방식을 적용해 유해 세균을 완벽하게 소독한다. 젖병을 최대 6개까지 동시에 살균할 수 있으며, 제품을 변형해 병 입구가 넓거나 좁은 젖병을 모두 소독할 수 있다. 13만9000원





6 벤디 빨대컵
병 하단의 빨대가 구부러진 형태라 아이가 음료를 끝까지 수월하게 마시기 좋다. 이동 시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빨대에 흐름 방지 밸브를 장착하고, 플립형 마개가 있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200㎖ 1만 7000원, 300㎖ 1만9000원

7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 젖꼭지
휴대용 소독 케이스가 함께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젖꼭지를 소독할 수 있다. 노리개 젖꼭지는 소재가 부드럽고 6개의 공기 순환 구멍이 있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1만7000원





8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
필립스아벤트만의 순환 스팀 기술로 식재료의 영양과 수분, 식감을 유지하면서 골고루 빠르게 익혀준다. 물탱크의 뚜껑이 넓어 물 보충이 쉽고 간편하게 물탱크를 세척할 수 있다. ‘iF 디자인 어워드 2017’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 수상. 16만9000원

9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식품의 지방 성분을 이용해 기름 없이도 구이, 베이킹, 튀김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을 탑재해 터치로 조작이 가능하다. 39만9000원

10 필립스 양파다지기
울트라 3중 칼날을 적용해 재료가 짓무르지 않고 신선하게 다져진다. 원터치 방식이라 조작이 간편하고, 칼날을 교체해 요리에 따라 원하는 크기로 재료를 다질 수 있다. 6만9000원

 

〈베페 베이비페어 올어바웃〉 시리즈 기사

〈베페 베이비페어 올어바웃〉 시리즈 기사


PREVIEW BABYFAIR 2 - 키보스

PREVIEW BABYFAIR 3 - 세피앙

9월 7~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36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 <베스트베이비>가 ‘콕’ 짚은 대표 브랜드부터 베이비페어 제대로 즐기는 방법까지 모두 소개한다.

Credit Info

기획
황선영 기자
취재
위현아(프리랜서)
사진
이성우
일러스트
이현주